심포니 텔레카, 타이젠 생태계의 혁신과 성장 이끌기로

- 인텔, 삼성 및 여타 기업과 타이젠 생태계 혁신 및 성장을 위해 협력해 고화질 비디오 및 음악을 위한 타이젠 플랫폼에 차세대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 유수의 기관들과 타이젠 개발자 서밋 2013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다

- 타이젠 개발자 서밋 2013, 2014 국제전자제품박람회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타이젠 개발자 서밋 2013(Tizen Developer Summit Korea 2013- 글로벌 혁신개발 서비스 기업인 심포니 텔레카 (Symphony Teleca Corporation, STC)는 오늘 이용성과 소프트웨어분야의 전문성과 경험을 통해 타이젠 상태계 (Tizen ecosystem ) 에서 플랫폼과 소프트웨어 채택 및 개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발표했다. 리눅스재단(Linux Foundation)과 긴밀히 공조하고 있는 타이젠 연합 (Tizen Association )은 요구사항 취합, 서비스 모델 식별 및 간소화, 그리고 전반적인 업계 마케팅 및 교육을 포함한 타이젠의 역할을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타이젠 연합은 타이젠 (Tizen)이라는 오픈 소스 환경에서 만들어진 소셜 쉐어링 및 디스커버리 기능을 포함한 고화질의 비디오 및 음악을 위한 차세대 어플을 2013년 11월11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열리는 타이젠 개발자 서밋 2013 (Tizen Developer Summit Korea 2013 ) 에서 그리고 2014년 1월 7일-10일에 라스 베가스에서 열리는 2014년 국제전자제품박람회(2014 International CES )에 선보일 것이다.

심포니 테레카 선임 부사장 앤드류 틸 (Andrew Till)은 “심포니 텔레카가 최고의 글로벌 기술업체와 함께 휴대폰, 태블릿과 TV와 같은 대량판매 소비자 가전제품을 통해 고품질의 차세대 소비자 경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실로 엄청난 기회가 아닐 수 없다,”며 “타이젠 생태계의 미래를 형성하는데 일 조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라고 했다.

타이젠 오픈소스 운영체계는 스마트 폰에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종류의 디바이스를 위해 고안되었다.
클로스 플랫폼의 유연성을 위해 타이젠은 어플 개발에 있어 HTML5 를 메인으로 사용해 개발자들이 하나의 코드 베이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타이젠 플랫폼은 웹 어플 (HTML, Javascript, CSS)도 지원하고 어플리케이션 틀과 컨텐츠, 위치찾기, 메시지, 멀티미디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텔 (Intel Corporation)과 삼성(Samsung)과 같은 업체들과 협력하면서, 심포니 텔레카 (Symphony Teleca)는 이용성과 웹/소프트웨어 기술에서의 전문성을 활용해 플랫폼 상에 소셜 쉐어링 및 디스커버리 기능을 포함한 고화질의 비디오 및 음악을 위한 차세대 어플을 제작하는 방식으로 타이젠 생태계를 지원할 것이다. 심포니 텔레카는 이 혁신서비스를 2013년 11월11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되는 타이젠 개발자 서밋 2013 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젠 이사회 임원이자 인텔(Intel)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사업부 사장인 크리스토퍼 크로튜(Christopher Croteau)는 “심포니 텔레카와 같은 혁신적인 업체가 타이젠 플랫폼을 지원한다는 것은 전체 생태계 성장에 매우 중요하다,”며 "우리의 협력을 통해 타이젠 생태계 채택 및 개발이 더욱 확대될 것이며 모바일 앱 과 서비스를 위한 최고의 개발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목표를 더욱 강화시킬 것이다.”라고 했다.

심포니 테레카에 대하여

캘리포니아 마운틴 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심포니 테레카 (Symphony Teleca Corporation)는 글로벌 혁신개발 서비스 기업으로,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벤더들, 모바일 기기 및 솔루션 제조업체, 그리고 관련된 분석을 기반으로 한 기업에 아이디어, 디자인, 개발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심포니 테레카와의 제휴를 통해 혁신적인 Saas/클라우드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모바일 소프트웨어 제품 및 솔루션, 빅데이터와 분석적 서비스 및 솔루션, 그리고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을 내놓는다. 심포니 테레카는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아시아, 호주, 유럽 그리고 미대륙에 개발센터를 포함 전세계 32개 사무소에 6,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심포니 텔레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symphonytelec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링크드인 (LinkedIn) http://www.linkedin.com/company/symphony-teleca 트위터 (Twitter) https://twitter.com/symphony_teleca.

리눅스 재단에 대하여

리눅스 재단 (Linux Foundation)은 리눅스의 성장과 공동 소프트웨어 개발을 도모하는 비영리 컨소시움이다. 타이젠 엽합 (Tizen Association)은 플랫폼 개발 및 제공에 초점을 맞추며, 타이젠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리눅스 재단과 긴밀히 협력한다. 2000년에 설립된 이 재단은 리눅스 창립자 리누스 토발즈(Linus Torvalds)의 프로젝트를 후원하며, 리눅스 재단 회원과 오픈 소스 커뮤니티의 자원을 모아 리눅스 OS와 공동 소프트웨어 개발을 홍보, 보호 및 발전시킨다. 리눅스 재단은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리눅스콘(LinuxCon)’을 포함한 리눅스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리눅스와 공동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독창적인 연구를 진행하는 등 협력과 교육을 위한 중립적인 포럼을 제공한다. 리눅스 재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linuxfoundation.org에서 확인 가능 하다.

연락처

버전 2.0 커뮤니케이션스 (Version 2.0 Communications)
케이트 포코미(Kate Pokorny), 1-617-426-2222
kpokorny@v2comms.com

혹은

심포니 텔레카 (Symphony Teleca Corp.)
비비안 프리스 (Vivian Friess), 1-412-735-0558
vivian.friess@symphonytel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