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버서치, ‘후에버1.0’ 교회웹사이트 제작에도 적합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3-11-12 16:38
서울--(뉴스와이어)--html 코딩방식, FTP 접속을 통한 웹페이지 수정방식이 아니라 Easy Editor를 활용해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후에버(1.0)의 교회 웹사이트 제작주문 요청건수가 급등하기 시작했다.

지난 11월 1일 후에버(www.whoeverweb.com) 최초 론칭 후 별도의 매체 홍보 없이 5일 만에 25건의 제작주문이 접수됐다. 핵심적인 교회의 메시지를 웹사이트에 담아 성도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교회 고객들이 웹사이트 제작 주문을 서두르고 있는 것. 이는 후에버로 청년사업을 시작하는 리셀러들에게도 상당히 고무적인 반응이다.

특히, 후에버로 교회 웹사이트를 제작할 경우 월 호스팅비용이 1GB당 3,300원이어서 교회의 월비용 부담을 전폭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점이 교회 고객들에게 큰 메리트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후에버를 통한 웹사이트 제작 주문 당시의 설문결과에 따르면, 후에버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경제적인 월비용, 별도의 웹 지식이 없어도 웹사이트를 아무때나 수정할 수 있는 에디터의 제공, 이에 따른 유지보수 비용 절감, 필요한 유형을 선택하면 제작해주는 점 등으로 나타났다.

(주)왓에버서치가 14년간 다양하게 개발해 온 교회관련 웹솔루션인 웹-모바일 호환 커뮤니티, 미니홈피, 성경필사, 기도솔루션, 장소차량관리 솔루션 등이 후에버 신청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할인가에 지원되는 점도 후에버가 교회 고객들을 잡을 수 있는 주요 원인으로 파악됐다.

한편 왓에버서치는 후에버(1.0)버전과 기존에 개발한 다양한 솔루션의 호환성을 계속 높여 내년도 상반기까지 One ID Multi Use의 기능 콘셉트를 현실화시킬 예정이다. 후에버 ID 하나면 기존의 왓에버서치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독관련 솔루션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한, 곧 출시될 성경필사의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버전인 ‘누구나 성경’도 후에버와 접목되어 14년 정통 기독 IT 브랜드인 (주)왓에버서치를 찾으시는 교회고객들의 선택의 폭은 계속 늘어날 전망이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강승환 이사
070-8785-9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