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자유여행, 다양한 특전이 하나로 묶인 ‘타이원(Tie One) 파일’로 OK

뉴스 제공
티엔티투어
2013-11-14 13:59
부산--(뉴스와이어)--TNT투어 대만 자유여행 브랜드 ‘그대만’(www.godaeman.co.kr)과 ‘타이완 관광청’이 대만 자유 여행자들이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도록 타이원(TIE ONE) 파일을 타이베이 에어텔 상품 구매자에게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은 타이베이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타이베이 101빌딩'이 하늘로 뻗은 대나무를 형상화 하고 있고, 그 마디가 9개로 이뤄져 제공하는 특전 물품의 수와 같다는 점에 착안하여 빌딩의 각 마디 안에 특전품들을 소개하여 고객들께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꽃보다 할배’에서도 등장했던 타이베이 101타워는 타이베이 시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건축물로 높이 508m로 한 때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기네스 북에 등재되기도 했고 초고속 엘리베이터는 5층부터 89층까지 37초 만에 도달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엘리베이터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다. 건물의 89층에는 타이베이 시내를 360도로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으며, 명품 숍, 레스토랑, 대형 서점 등이 입점해 있어서 쇼핑부터 식도락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다.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타이베이 101타워처럼 타이원 파일 내에는 대만 여행을 즐기는 데 있어서 필수적인 여러 물품들을 하나(one)로 묶어(tie) 제공하고 있다.

대만 기념품 교환권, 타이베이 교통을 책임질 EASY CARD, 가이드북, 타이베이 지도(이상 타이완 관광청 협찬), ‘그대만’에서 특별 제작한 MRT노선도 및 호텔주소록, 여권커버, 110V 용 어댑터, 스탬프 다이어리, 타이원 포켓파일 등 시중가 총합 3만원 상당의 물품을 ‘타이원 파일’이라는 타이틀로 묶어서 제공한다.

타이베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대만’을 통해 타이원 파일도 받고 알찬 자유여행을 즐겨보도록 하자.

티엔티투어 개요
짧은 여행을 뜻하는 Trip, 긴 여유를 두고 즐길 수 있는 여행 Tour. 티엔티투어는 모든 여행을 고객과 함께 하며 평범한 여행패턴을 벗어나 새로움과 신선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http://www.godaeman.co.kr

웹사이트: http://www.tnttour.co.kr

연락처

(주)티엔티투어
홍보팀
정수지 대리
070-8672-5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