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월드와이드, 필리핀의 재건활동 지원 위해 기부금 매칭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3-11-14 16:40
맥클레인,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필리핀 중앙에 위치한 섬들을 강타한 슈퍼태풍 하이옌 (Haiyan)에 대응하기 위해, 힐튼 월드와이드 (Hilton Worldwide)는 재난 구호 매칭 프로그램을 설치, 팀 멤버스 (Team Members)와 힐턴 H어너스 (Hilton HHonors) 멤버들이 구호활동을 지원할 수 있게 했다. 2013년 12월 31일까지 GlobalGiving.org/hhonors통해 전달된 기부금은 1달러 당 1달러 방식(dollar-for-dollar)으로 15만 달러까지 힐튼월드와이드에 의해 매칭될 것이다. 그리고 힐튼 H어너스 멤버들은 기부금 1달러당 10 H어너스 보너스 포인트 (HHonors Bonus Points)를 얻게 된다.

이렇게 전달된 기부금은 긴급 피난소 설치, 헬스케어, 식수, 위생, 가족과 친지들 소식 확인 및 피해지역 주민들의 복구작업 등 즉각적인 구호지원에 활용될 것이다.

크리스토퍼 J. 나세타 (Christopher J. Nassetta), 힐튼 월드와이드 사장 겸 CEO는, “우리는 이번 비극에 피해를 입은 필리핀 주민들과 전세계에 있는 그 가족 및 친구들과 마음을 함께 나누고 있다,”며 “이미 도움을 주고자 하는 우리 힐튼 H어너스 멤버와 팀 멤버들은 이미 너무나도 많은 지원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그들의 마음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라고 했다.
힐튼 H어너스 멤버들은 자신이 기부하고 싶은 참여 기관을 선택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에서 현재 지원하고 있는 모든 프로젝트는 GlobalGiving.org/hhonors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부금 또한 이 곳을 통해 전달 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 에 대하여

힐튼 월드와이드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써, 럭셔리 풀서비스 호텔· 리조트에서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94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의 세계 유수의 숙박 브랜드 10곳은 총 90개 국에 66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000여 개의 호텔이 관리, 프렌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이 가운데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배시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힐튼 H어너스 (Hilton HHonors®)라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hiltonworldwide.com 에서 확인 가능하며, 힐튼 월드와이드의 SNS로는 www.facebook.com/hiltonworldwide, www.twitter.com/hiltonworldwide, www.youtube.com/hiltonworldwide, www.flickr.com/hiltonworldwide 그리고 www.linkedin.com/company/hilton-worldwide이 있다.

힐튼H 어너스에 대하여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0개의 다른 호텔 브랜드를 위한 우수한 게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H 어너스(Hilton HHonors)는 약 3800만 회원들에게 그 어떠한 게스트 로열티 프로그램보다 더 많이 포인트를 얻고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전 세계 90개국 4,000개 이상의 호텔에서 모두와 공유하고 싶을 정도의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힐튼H 어너스 회원들은 어디서나 언제든지 이 포인트를 차감해 프리미움 룸 리워드 (Premium Room Rewards), 룸 업그레이드 리워드 (Room Upgrade Rewards), 포인트 엔 머니 리워드 (Points & Money Rewards) 그리고 스탠다드 룸 리워드 (Standard Room Rewards)등 4가지 룸 리워드를 통해 가장 럭셔리한 스위트를 포함해 모든 룸에서 무료숙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힐튼H 어너스 s 멤버들은 이 포인트로 특별한 경험을 할 수도 있고, 상품이나 휴가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선기부도 할 수 있다. 힐튼H 어너스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앤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앤리조트 (Conrad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앤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엠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과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을 포함해 힐튼월드와이드의모든 호텔에서 블랙아웃데이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 기간)’이 없이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유일한 게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힐튼H 어너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누구나 www.HiltonHHonors.com를 통해 온라인 가입이 가능하며 news.hiltonhhonors.com를 통해 힐튼 H어너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멤버가 되면, 새로운 아이폰 앱인 Hilton HHonors mobile app 을 통해 방을 예약하고 계정을 관리하고 특별한 오퍼를 누를 수 있다.

목적 있는 여행(Travel with Purpose™)에 대하여

목적 있는 여행 (Travel with Purpose™ )는 전세계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브랜드와 지역공동체에 공동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약속이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사회적 책임을 이끄는 주요 전략인 Travel with Purpose 는 고객 개개인이 자신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팀 멤버스 (Team members)가 거주하고 일하고 여행하는 지역 사회를 강화시키고; 문화와 여행의 힘을 널리 알리고; 천연자원 사용의 측정, 분석 및 개선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삶에 초점을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hiltonworldwide.com/corporate-responsibility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아스트리드 이거튼 버논(Astrid Egerton-Vernon)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1 703 883 5696
astrid.egerton-vernon@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