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식품건조기 ‘레시피 콘테스트’ 개최

- 12월 23일 마감, 다양한 식품 건조 레시피 접수가능

- 응모만 해도 100% 당첨,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

뉴스 제공
한일전기
2013-11-15 09:3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한일전기㈜’(대표 김영우)는 11월 18일부터 내달 23일까지 식품건조기로 만든 ‘레시피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겨울철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무기질을 보다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식품건조기의 다양한 활용법을 찾기 위해 진행되는 한일전기의 이번 레시피 콘테스트는 식품건조기를 이용해 과일 및 채소 등을 말려 음식을 만드는 조리법뿐만 아니라 자연건조를 통해 말린 음식의 레시피도 응모할 수 있다.

레시피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한일전기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방법은 이메일(onesmoothie@hanilelec.kr)을 통해 참가자의 이름, 전화번호, 거주지 주소, 응모 레시피명, 재료, 과정소개, 완성된 이미지 등을 첨부해 보내면 된다.

당첨결과는 12월 26일 한일전기 공식 레시피 사이트인 원미닛스무디 공식 홈페이지(www.onesmoothie.com)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한일전기의 ‘식품건조기’는 트레이 분리가 가능해 두께나 발효 용기에 구애 받지 않고 각종 과일 및 채소 등의 발효 및 건조가 가능한 제품이다. 다양한 음식을 건조 및 발효해도 냄새 섞임이 없는 것이 특징. 요거트 버튼으로 별도의 온도 조절 및 시간 설정 없이 손쉽게 요거트 제조도 가능하다.

한일전기의 식품건조기로 만든 레시피 콘테스트 및 식품건조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미닛스무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일전기 개요
한일전기 그룹은 1964년 설립이래 펌프, 환풍기, 선풍기, 가습기, 믹서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을 제일로 삼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 
연락처

한일전기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