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서대문체육회관 유아스포츠단 입단 설명회 개최 및 단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정일택)이 운영하는 서대문체육회관은 2014년도 유아스포츠단 신입단원 모집을 위해 11월 23일(토) 11시부터 입단 설명회와 함께 선착순으로 단원 모집에 들어간다.

서대문체육회관의 2014년도 유아스포츠단은 과거 유아스포츠단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학부모들의 다양한 니즈(Needs)를 반영하여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올해 새롭게 편성되는 가베 프로그램과 기존의 다양한 체육(수영, 인라인, 요가, 에어로빅스(음악줄럼기), 기초체육 등)활동 이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체 구기 종목인 축구를 신규프로그램으로 도입 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매월 1회씩 진행하는 야외체험 학습과 캠프, 예절학교 입교 등 아이들 심신의 조화로운 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체험활동들을 정기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일반 유아교육기관과 차별화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초등학교 진학에 따른 연계 프로그램 운영과 다양한 유아교육(한글, 수, 한자, 논술, 미술, 과학 등), 특기교육(영어, 국악 가베 등)을 운영하며 전문적인 교사의 수업으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교육을 실시한다.

글로벌 시대에 발맞추어 아이들의 언어습득 능력 제고를 위하여 주 5회 전문교재를 활용한 영어 수업도 진행(원어민1회, 내국인4회)하고 있다. 또한 2014년도에는 현재 초등학교 정원이 감소하고 있는 점과 아이들 개개인 특성에 맞는 효율적 교육을 실현하고자 정원을 91명에서 81명으로(6세1개반 16명, 6세 2개반 각 20명, 7세 1개반 25명)으로 10명 줄여 운영함으로써 좀 더 양질의 교육환경 제공할 계획이다.

유아스포츠단 단원이 되면 서대문체육회관 이용에 많은 혜택이 주어지기도 한다. 단원의 학부모가 체육회관을 이용할 시 1개 프로그램에 한하여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유아스포츠단 단원이 문화회관 강좌 수강 시 10%할인, 졸업 단원에게는 수영 연계반인 “아이스포츠단”에 입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교육비 6개월분 납부 시 5% 할인과 형제자매가 함께 재원 시에는 교육비 10%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유아스포츠단 관계자는 “이번 입단 설명회를 통해 공공기관에서 운영한다는 신뢰를 바탕으로 학부모님들이 유아스포츠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받고 교육기관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서대문체육회관 유아스포츠단 입단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 및 안내는 아래 연락처를 연락하면 된다.

문의: 02-360-8682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개요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공공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하기 위해 2004년 1월 1일 설립된 지방공기업이다. 주요시설로는 세계적인 역사문화의 명소인 서대문형무소역사관을 비롯하여 종합문화체육센터인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정보와 문화의 허브로 자리잡은 서대문구립도서관, 내 집 앞 주차문화를 선도하는 거주자우선주차 및 공영주차장, 견인차량보관소 그리고 벤처기업 육성의 산실인 신지식산업센터, 저소득층 대학생들의 주거안정을 지원하는 대학생임대주택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cmc.or.kr

연락처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경영관리팀
김현숙
02-360-85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