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리아, 서울도시철도공사 ‘가을문화축제’에 참가해 ‘특허받은 칠교놀이’ 선보여

뉴스 제공
퍼즐리아
2013-11-18 11:57
서울--(뉴스와이어)--퍼즐리아는 서울도시철도공사가 개최한 ‘2013년도 가을문화축제’에 참가해 ‘특허받은 칠교놀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가을문화축제는 5~8호선 지하철역에서 열리는 문화행사로써 각종 전시회, 공연, 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 지역 주민들이 직접 진행하고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칠교놀이를 이용하여 역사 벽면을 꾸며 유명해진 5호선 김포공항역에서는 전통 칠교놀이 체험전이 개최되었다. 이등변 삼각형 가운데를 기준으로 돌려 평행사변형이 되는 가변형 칠교놀이인 퍼즐리아의 “특허받은 칠교”를 통해 칠교놀이 및 가변형 칠교놀이 등 시민들이 함께 즐기며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퍼즐리아의 “특허받은 칠교놀이”는 Tangram set(특허 제 10-0960796호)로 특허를 받았으며, 현재 미국, 유럽, 일본 등 여러 국가에 국제pct 특허 출원되기도 한 가변형 칠교놀이이다.

퍼즐리아는 창의력 및 집중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수학교구와 퍼즐을 개발하고 있으며, 콘텐츠 개발을 통해 신제품 등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또한 동남아시아, 유럽 및 미주 지역까지 수출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퍼즐리아 개요
퍼즐리아는 아이들 및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지능계발 퍼즐 및 게임과 교과과정에 나오는 수학 교구등을 제조하며 콘텐츠를 개발하는 회사이다. 대학교와 기업부설 연구소를 운영하면서 초등 영재수학교구 프로그램인 진법막대와 대수막대를 개발하였고, 이를 토대로 퍼즐 및 수학교구를 이용하여 초등 저학년 창의수학 프로그램인 퍼즐매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과천국립과학관에 3년째 방학 때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칠교퍼즐의 많은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고안하여 “특허 받은 칠교놀이”의 개발에 성공하였고, 현재 국내 특허 등록이 완료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puzzlia.co.kr

연락처

퍼즐리아
홍보팀
백남헌
02-417-47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