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갈소원 ‘아프리카 돕기 희망TV, 많이 동참해 주세요’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3-11-18 13:20
서울--(뉴스와이어)--아역배우 갈소원의 대본 삼매경 모습이 화제다. 갈소원은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Talescoop의 그린컬러 코트에 플랫슈즈를 신고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이 영락없는 여배우의 포스다.

갈소원은 지난 15일, SBS 2013 희망TV ‘기아체험 24+1’의 무대에 올라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모금방송의 진행을 함께했다.

현장에서 갈소원은 아프리카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또래의 친구들의 모습을 접하고 자신의 출연료도 기부해 줄 것을 가족들에게 부탁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아프리카 아이들을 많은 사람들이 도와줬으면 좋겠다. 소원이도 가족들과 함께 매월 3만원씩 모금운동에 동참하겠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한편 영화 ‘7번방의 선물’을 통해 인기를 모은 갈소원은 연예계뿐만이 아니라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Little Ground)’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키즈 패셔니스타로 초청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사랑의 조건(가제)’에서 김정은의 딸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개요
래핑차일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등을 보유한 서양네트웍스가 0세부터 13세까지 유·아동 전 연령을 위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세계적인 무역그룹 리앤펑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글로벌 SPA브랜드로 ‘가격경쟁력’을 넘어 퀄리티, 위트를 지향한다.

서양네트웍스는 1991년 설립된 유.아동복 전문 기업이다.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 알로봇, 유아복 브랜드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수입패션멀티숍 리틀그라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