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투웨딩&허니문 박람회, 63빌딩에서 개최

뉴스 제공
드림터치네트웍스
2013-11-20 11:45
서울--(뉴스와이어)--직장생활과 결혼준비, 두 가지 모두를 하려면 예비부부들의 몸은 열 개라도 모자란다. 준비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물론 발품 팔며 하나씩 해가는 결혼준비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시간이 충분치가 않다.

이에 하우투웨딩은 바쁜 예비부부들을 위해 결혼준비에 관한 모든 것 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전문 웨딩플래너 50여명이 웨딩(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과 웨딩홀에 대해 1:1 상담을 지원하며, 한복, 예물, 허니문, 예단, 폐백 등 모든 품목들이 참여하여 예비부부들의 궁금증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방문감사 사은품 등 여러가지 증정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전문허니문여행사 3곳이 참여하여 결혼준비 중 가장 중요한 신혼여행에 대해 비교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결혼 전 미리볼 수 있는 신부의 얼굴 헤어&메이크업 시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우투웨딩 & 허니문 박람회는 63빌딩 별관 4층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하우투웨딩 홈페이지(www.howtoweddingfair.net)에서 하면 된다.

드림터치네트웍스 개요
하우투웨딩은 웨딩플래너들의 맞춤상담으로 예비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와드리고 있다. 또한 박람회를 진행, 예비신혼부부들에게 결혼준비에 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howtoweddingfair.net
http://www.howtohoneymoonfair.net

웹사이트: http://www.howtowedding.net

연락처

하우투웨딩
전시팀
박영재 부장
070-4825-12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