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투&애비뉴 명품웨딩박람회 63빌딩서 개최

- 12월 23일 ~ 29일 개최

뉴스 제공
드림터치네트웍스
2013-12-16 13:05
서울--(뉴스와이어)--예비부부들은 결혼준비만 생각해도 스트레스를 받는다.

하여 예비부부들을 위해 ‘하우투웨딩’과 ‘웨딩애비뉴’는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준비를 보다 쉽고 알차게 하실 수 있도록 2013년 마지막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한다.

12월 28일 ~ 29일 63빌딩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3년 마지막 웨딩박람회로써 예비부부들에게 큰혜택을 드린다고 한다.

웨딩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가로 준비하여 부담을 덜어드렸으며 한복, 예물, 허니문, 혼수 등 모든 참여업체가 특별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방문하시는 모든예비신부님에게 꼼곰한 결혼준비가 되실 수 있도록 신부수첩을 선물한다.

방문 선착순으로 토스트기, 천연허브비누, 여행용세면세트, 마스크팩3종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상담만 받아도 두손 가득 푸짐한 선물을 받아 보실 수 있다.

동시간 명품허니문 박람회 또한 같이 개최되어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즐겁고 알뜰한 결혼준비가 될 거이라고 한다.

박람회 사전 참가예약은 홈페이지(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드림터치네트웍스 개요
하우투웨딩은 웨딩플래너들의 맞춤상담으로 예비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와드리고 있다. 또한 박람회를 진행, 예비신혼부부들에게 결혼준비에 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 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

웹사이트: http://www.howtowedding.net

연락처

하우투웨딩 전시팀
박영재 부장
070-4825-12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