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애비뉴, 63빌딩서 웨딩박람회 개최

- 애비뉴 63빌딩 웨딩&혼수 박람회 개최

- 12월 7일~8일 진짜 전문웨딩플래닝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뉴스 제공
드림터치네트웍스
2013-12-02 13:50
서울--(뉴스와이어)--내년 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요즘 결혼박람회 찾기 바쁘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또한 서둘러 준비하지 않으면 예약이 금세 마감되어 결혼준비가 힘들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에 웨딩애비뉴는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과정을 돕기위해 12월 7일~8일 양일간 63빌딩에서 웨딩&혼수 박람회를 개최한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12월 마지막 박람회를 기념하여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방문객 전원에게는 고급 에센스미스트를, 웨딩계약자에게는 감사선물 등 여러가지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들을 증정한다. 예비신부들을 위한 메이크업 체험 시연이벤트도 진행하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여러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참여하는 웨딩관련 업체에서도 방문고객들에게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웨딩애비뉴 전문 플래너들이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과정을 세심하게 도와줄 예정이다.

애비뉴 웨딩&혼수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owtoweddingexp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림터치네트웍스 개요
하우투웨딩은 웨딩플래너들의 맞춤상담으로 예비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와드리고 있다. 또한 박람회를 진행, 예비신혼부부들에게 결혼준비에 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howtoweddingexpo.net

웹사이트: http://www.howtowedding.net

연락처

하우투웨딩
전시팀
박영재 부장
070-4825-12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