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 ‘아이스탁몰’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네파·엘르·크로커다일·샤트렌 등 인기 브랜드 입점

- 27일까지 ‘아우터&잡화대전’, ‘스포츠 패딩 기획전’ 등 최대 90% 할인

뉴스 제공
꽃피는아침마을
2013-11-21 09:43
충주--(뉴스와이어)--가을과 겨울의 문턱에서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면서 겨울용 아우터와 아웃도어 장만을 위한 인기 브랜드 상품들의 할인전들이 시작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이하 꽃마)은 새로운 브랜드관인 ‘아이스탁몰’의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지난 20일(수)부터 시작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기존에 꽃마의 주력 상품군이였던 식품과 리빙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패션 카테고리 영역도 크게 확대되어, 꽃마에서 쇼핑할 때 소비자들의 편의가 높아질 전망이다.

아이스탁몰은 엘르,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샤트렌 등 브랜드로 유명한 의류 전문 쇼핑몰로 20대부터 30~4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아울렛 패션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입점을 기념하여 다가오는 겨울시즌에 맞는 ‘아우터&잡화대전’과 ‘스포츠 패딩 기획전’이 2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이월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로 5~40% 추가할인쿠폰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라젤로, 빅토비비, 예시카, 제시뉴욕, 세마 등 여성을 위한 브랜드와 엘르골프, 오프로드, 오로빌, 미즈노, 스노우 피크 등 캠핑·스포츠웨어 브랜드, 네파와 오프로드와 같은 아웃도어 브랜드도 함께 소개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꽃피는아침마을 개요
꽃피는 아침마을은 좋은 의식주 문화를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를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아이스탁몰 브랜드관: http://www.cconma.com/brandshop/605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