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웨딩 정보의 장 ‘웨딩박람회’ 63빌딩서 개최

- ‘하우투 웨딩&허니문 박람회’ 방문만 해도 사은품이 두 손 가득

뉴스 제공
드림터치네트웍스
2013-11-21 10:58
서울--(뉴스와이어)--요즘 결혼준비를 발품 팔아가며 하는 예비부부들은 거의 드물다.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결혼박람회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제 결혼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결혼 전 방문해야 할 필수 코스로 여겨진다.

특히 박람회에서만 진행되는 참여업체별 다양한 이벤트 및 방문과 상담, 기타 이벤트 등을 통해서 푸짐한 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웨딩컨설팅기업 하우투웨딩은 11월 24일 63빌딩에서 하우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하우투 웨딩박람회에는 엄선된 웨딩 업체들이 참가하여 예비부부들에게 최고의 웨딩 정보를 제공하며 또한 무료로 웨딩컨설팅을 진행한다. 24일 단 하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방문객 전원에게 감사선물을 증정하고, 업체별 상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예비신부를 위한 헤어&메이크업 무료시연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번 박람회 기간에는 허니문박람회도 동시 개최돼, 예비부부들의 실속있고 효율적인 결혼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owtoweddingfair.net)와 전화(02-6959-0443)로 확인할 수 있다.

드림터치네트웍스 개요
하우투웨딩은 웨딩플래너들의 맞춤상담으로 예비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와드리고 있다. 또한 박람회를 진행, 예비신혼부부들에게 결혼준비에 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howtoweddingfair.net
http://www.howtohoneymoonfair.net

웹사이트: http://www.howtowedding.net

연락처

하우투웨딩
전시팀
박영재 부장
070-4825-12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