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 ‘대학로 공연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디자인레이스에서 함께 열어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3-11-22 08:00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는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대학로 공연 및 신인연기자 모집을 위한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을 11월 22일부터 한 달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웃찾사 공연을 살릴 수 있는 주목도 높고, 창의적인 공연 포스터 디자인이며, 수상작은 실제 공연 포스터로 제작되어 활용될 수 있다.

공모기간은 11월 22일부터 12월 22일까지이며, 이후 네티즌 평가와 전문가 평가를 거쳐 2014년 1월 20일에 수상자는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별다른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공모전 참가는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바로 가능하다.

수상자 중 최우수상에는 상금과 공연 초대권이 증정되며, 참가한 회원 모두에게 3천원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모바일 할인권이 1인당 2매씩 증정된다.

웃찾사 대학로 공연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과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www.designrac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주)이엔티팩토리: http://www.entfactory.com/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