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1용 도큐사인, 모바일 세일즈 팀의 더욱 신속한 거래 지원

- 세일즈포스 사용자와 그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어느 것이든 모든 모바일 기기상에서 도큐사인할 수 있어

- 세계 최대의 소프트웨어 컨퍼런스인 드림포스(Dreamforce)가 참가자들을 초대해 소셜 및 모바일 클라우드 기술로 고객, 파트너, 직원들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

샌프란시스코,드림포스2013--(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도큐사인(DocuSign)은 모바일 세일즈포스(Salesforce) 사용자 및 이들의 정신없이 바쁜 고객들이 세일즈포스1안에서 손쉽게 도큐사인을 이용 가능하게 하여 기업들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 파트너, 직원들과 연결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통합 플랫폼을 발표했다. 세일즈포스용 도큐사인은 세일즈포스1과 끊김없이 통합되어 사용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정보, 서명, 지불 등을 수집하여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보다 신속하게 사업을 체결하고 거래를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운 소셜, 모바일, 연결 클라우드로 이동하고 있는 개발자, ISVs, 관리자, 최종 소비자를 위한 최초의 CRM 플랫폼인 세일즈포스1 고객 플랫폼을 이용하여 세일즈포스용 도큐사인은 www.appexchange.com의 세일즈포스1 앱익스체인지(Salesforce1 AppExchange)에서 시험운영 및 설치가 가능하다.

케이스 크라흐(Keith Krach) 도큐사인 최고경영자 겸 회장은 “도큐사인은 오랫동안 가장 강력하고 용이한 전자서명 앱을 세일즈포스 생태계에서 제공해왔다. 세일즈포스1을 통해 도큐사인은 세일즈포스 사용자들이 클라우드에서, 그리고 직접 좀 더 신속하게 사업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는 모바일 고객 시나리오까지 세일즈포스의 가치를 확대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마이크 로젠바움 (Mike Rosenbaum) 세일즈포스닷컴(salesforce.com) 세일즈포스 플랫폼 전무이사는 “세일즈포스1 고객 플랫폼은 개발자와 ISVs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왜냐하면 이 플랫폼은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을 연결하는 매력적인 차세대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이다. ISVs를 위한 플랫폼을 공개함으로써 우리는 모든 것이 연결되고 사업 맥락 안에 있는 한 장소에서 고객들이 앱과 데이터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라고 말했다.

세일즈포스1용 도큐사인은 모바일 전문판매인이 직접 혹은 노트북, 태블릿, 휴대전화 등을 통한 거래를 보다 신속하게 완료할 수 있도록 정보 및 서명 수집을 지원한다. 모바일 전문 판매인들은 도큐사인을 가지고 다음과 같은 일들을 할 수 있다.

· 어디에서든 서명을 위해 문서 발송 - 세일즈포스1의 구입 액션을 이용하여 판매자는 계약서를 보내 어느 모바일 기기에서든 오퍼츄니티 (Opportunity)처럼 어떤 대상으로부터도 한 번 클릭으로 도큐사인할 수 있다.

· 도큐사인 기능에 신속하게 접근 - 액션 버튼을 클릭하면 도큐사인이 구동되어 사용자들이 이동 중에 세일즈포스1용 도큐사인의 기능 전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사용자들은 모바일 기기로 쉽게 도큐사인 기능에 접근하여 서명을 위한 문서를 발송하고 문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 클라우드에서 더 많은 업무 종료 - 세일즈포스1용 도큐사인은 판매팀이 어디에 있든 지간에 - 언제 어디서 어느 기기에서든 업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업무를 끊김없이 볼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로워진 세일즈포스1 - 고객 인터넷을 위한 고객 플랫폼

세계는 점점 더 연결되고 있다. 매일 수백만의 신규 제품, 앱,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된다. 2020년까지 스마트폰부터 온도조절장치, 제트엔진 및 차량까지 500억 이상의 기기가 연결될 것이며, 이 모든 제품들과 앱 그리고 기기 뒤에는 고객이 있다. 세일즈포스1 고객 플랫폼은 고객 인터넷 용으로 개발된 새로운 소셜, 모바일, 클라우드 고객 플랫폼으로 모든 기업이 차세대 기기, 앱, 제품을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와 연결할 수 있다. 기업 클라우드 컴퓨팅 개척자로서 세일즈포스닷컴은 새로운 연결 세상을 위해 차세대 세계 제일의 클라우드 플랫폼인 세일즈포스1를 출시한다. 이제 모든 기업은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을 연결할 수 있다.

드림포스 2013은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컨퍼런스로 올해 11차 연례 컨퍼런스에 13만명 이상이 참가신청해 소셜, 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의 힘을 경험하고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들과 연결될 것으로 기대된다. 엑스포에는 1100여개 세션 및 350여개 클라우드 기업이 함께 하며 참석자들은 인터랙티브 세션, 최첨단 기술 실제 훈련, 수 천 개의 실황 시연, 뛰어난 네트워킹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드림포스는 페이스북 COO 쉐릴 샌드버그 (Sheryl Sandberg), 야후! 회장 겸 최고경영자 마리사 메이어 (Marissa Mayer), 초프라 재단 (Chopra Foundation) 칭립자 디팍 초프라 (Deepak Chopra)등 특별게스트를 환영한다. 드림포스 2013은 4일동안 이번에 모인 참가자들에게 그들의 고객 기업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부가 정보

· 드림포스 등록: www.dreamforce.com
· 페이스북: www.facebook.com/dreamforce
· 트위터 팔로우: @Dreamforce: www.twitter.com/dreamforce
· 도큐사인 페이스북: www.facebook.com/docusign
·트위터 팔로우: @docusign

세일즈포스용 도큐사인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세일즈 팀은 이번주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열리는 2013 드림포스에서 웨스트홀 301 부스, 노스홀 1918 부스의 도큐사인을 방문하거나 데브존(DevZone)의 도큐사인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참석자들은 또한 온라인으로 도큐사인을 방문할 수 있다: http://www.docusign.com/salesforce.

DocuSign Inc.에 대하여

전자서명 (eSignature®) 국제 기준인 도큐사인 (DocuSign®)은 전자서명 거래 관리 분야의 선두주자이다. 글로벌 기업, 사업부서, 개별 전문가 및 소비자는 도큐사인으로 표준화하고 있다. 매일 6만명의 새로운 사용자가 도큐사인 글로벌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있다. 현재 이 네트워크에는 188개국 47백만 이상의 사용자가 포함된다. 도큐사인은 결과까지 속도를 높이기 위해 거래 시간을 가속화하고 비용을 줄이고 금융서비스, 보험, 의료, 제조업, 자산 관리 및 소비자 제품부터 고등 교육 등까지 거의 모든 업계의 고객을 기쁘게 하기 위하여 사용된다. 상세한 정보는 www.docusign.com을 방문하거나 877.720.2040로 연락 바람. 도큐사인 블로그를 방문하거나 (www.docusign.com/blog)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에서 도큐사인을 팔로우하기 바람.

세일즈포스1 앱 익스체인지

세일즈포스1앱 익스체인지는 세게 유수의 비지니스 앱 시장이다. 2천여개 파트너 앱과 2백만 이상의 고객 설치로 기업용 소셜 및 모바일 클라우드 앱의 가장 종합적인 소스이다. 세일즈포스1 고객 플랫폼은 세일즈포스 CRM을 강력하게 하는 차세대 앱과 3백만 개 이상의 고객 및 파트너 개발 앱을 위한 새로운 소셜, 모바일, 클라우드 고객 플랫폼이다. 세일즈포스1으로 개발된 앱은 앱 익스체인지을 통해 쉽게 유통 및 판매된다. 세일즈포스, 세일즈포스1, 앱익스체인지 등은 세일즈포스닷컴의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도큐사인 (DocuSign, Inc)
그레고어 페로또 (Gregor Perotto),
+1 206-576-8081
media@docusign.com

톨 그래스 (TallGrass) PR
제니퍼 플레밍 (Jennifer Fleming),
+1 605-275-4075
jennifer.fleming@tallgrassp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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