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 실시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3-11-22 08:00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11월 22일부터 12월 8일까지 17일간 전 지점에서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예년보다 추위의 강도가 훨씬 높아질 것이라는 예상에 따라 브랜드별 방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물량을 최대한 확보하고 할인율을 더욱 높여 고객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주말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또는 고급 새틴 쇼퍼백을 증정하며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겨울 아우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여 뉴발란스, CK 등 인기 겨울 점퍼를 증정하고 세일을 맞아 이름이 ‘세일’인 고객에게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특히 12월 2일부터 본격적인 연말을 맞아 구세군 모금활동을 지원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연말을 나눌 예정이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여성 캐주얼 단독 기획전’을 통해 플라스틱 아일랜드, 매긴, 라인 등 인기 여성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하며 리스트, 더아이잗, 쉬즈미스, 잇미샤 등이 참여하는 파격 할인전을 실시하여 오리털 패딩, 자켓, 블라우스 등 겨울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아동 스키/보드복 및 용품 특집전과 유아동 의류 ‘짐보리’ 특가전을 통해 니트, 점퍼 등 유아동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아웃도어 몽벨, 잭울프스킨 특집전을 실시하여 전품목 70~60%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이하여 겨울 스키/보드 의류 및 용품 초대전과 국내외 스포츠 브랜드 겨울 용품 특가전을 실시하여 점퍼, 슈즈, 스키/보드복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오프로드, 마모트, 와일드로즈, 에이글, 로우알파인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인기 상품전이 펼쳐진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갑자기 찾아온 겨울 추위에 방한점퍼, 발열내의, 머플러 등 겨울 의류 및 잡화의 판매가 증가하였다”며 “이번 정기세일에는 브랜드별로 인기 아이템을 최대로 확보하였으며, 높은 할인율과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으로 겨울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려는 고객에게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오는 29일 엔터식스 상봉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오픈을 기념하여 BMW 증정 이벤트, 클라라, 블락비 팬사인회, 란제리 로드쇼 등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윤재원 사원
02-511-8588(내선 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