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일즈포스 에코시스템의 선두기업들, 도큐사인으로 표준화
- 세일즈포스용 도큐사인, 기업의 판매 신장, 비용 절감, 고객 경험 개선 지원
존 힌쇼 (John Hinshaw) HP 기술운영 전무이사는 “도큐사인은 HP 제품 구입 및 판매를 더욱 용이하게 만들어준다.도큐사인과의 업무를 통해 우리는 신규 파트너 및 고객 계약을 때로는 수주 걸리던 것을 수 시간 안에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출시한 모든 소프트웨어 중 가장 빠른 ROI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키이스 크라흐 (Keith Krach) 도큐사인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세일즈포스닷컴은 무엇보다도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기술과 파트너를 지지함으로써 고객사의 혁명을 주도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선두주자이다.우리는 함께 세일즈포스닷컴 ( salesforce.com ) 고객, 파트너, 공급자에게 더 나은 거래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도큐사인 솔루션을 이용한다”라고 말했다.
고객으로서 다큐사인 전자서명으로 표준화하는 세일즈포스 파트너에는 아피리오 압투스(Appirio, Apttus), 배지빌(Badgeville), 빅머신스(BigMachines), 블루울프( Bluewolf), 박스( Box), 칼리더스클라우드(CallidusCloud), 캡재미니(Capgemini), 센터스탠스(Centerstance), 클라우드셰르파스( CloudSherpas), 콘커(Concur), 콩가(Conga), 코너스톤 온 디맨드(Cornerstone On Demand), 딜로이트( Deloitte), 도모(Domo), 드로루프( Drawloop). 익스페리언(Experian), 파이낸셜 포스(FinancialForce), 굿 테크놀러지( Good Technology), HP 릴레이트 (HP Relate), 지터비트( Jitterbit),NTT 그룹(NTT Group), 옥타(Okta), 셀렉티아(Selectia), 서비스맥스(ServiceMax), 서비스소스(ServiceSource), 스틸 브릭(Steel Brick), 썬더헤드닷컴(Thunderhead.com), 그랙션디맨드(Tractionondemand), 트윌리오(Twilio), 잭틀리(Xactly), 주오라(Zuora) 등이 포함된다.
론 허들스톤 (Ron Huddleston) 세일즈포스닷컴 ISV & Channel 수석부사장은 “전세계 기업들은 고객사로의 전환을 고려중이다. 또한 도큐사인같은 파트너는 고객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그들 고객, 파트너, 직원과 연결되도록 지원하는 세일즈포스 플랫폼의 능력을 이용한다”라고 밝혔다.
개리 린돌라 (Gary Rinedollar) Appirio의 Channels and Alliances 부사장은 “Appirio의 도큐사인과의 독특한 관계는 새로운 기술 (클라우드)와 새로운 사업모델 (클라우드소싱)을 전면에 그리고 중심에 두었다.세일즈포스 도큐사인은 Appirio의 고객이 단순하지만 극적인 효과를 모든 규모의 기업의 판매 영업에 가져올 수 있도록 판매 과정을 간소화하게 도와준다”고 말했다.
“도큐사인은 고용계약을 체결하고 인재를 빨리 데려오기 위하여 HR 인재 관리에 있어 필수적인 솔루션이다. 코너스톤은 우리 자신의 사업 및 고객을 위해 세일즈포스를 위한 도큐사인과 코너스톤의 중단없는 통합으로 세일즈포스용 다큐사인으로 표준화했다” 라고 아담 밀러 (Adam Miller) 코너스톤 (Cornerstone)창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말했다.
린 루카스 (Lynn Lucas) 굿 테크놀로지 (Good Technology) 최고마케팅경영자는 “Good 전자서명 도큐사인 앱은 고객대응 팀이 안전하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것은 우리의 판매 사이클을 줄여주는 합동 솔루션일 뿐 아니라 고객이 어디서나 어떤 기기로든 우위에 서고 직장의 생산성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도큐사인은 세일즈포스 사용자들이 정보와 서명을 얻기 위해 번거로운 일이나 비용, 인쇄, 팩스, 스캔, 계약 등에서 부족한 보안성을 없애준다. 많은 세일즈포스용 도큐사인 고객에는 알레그랜(Allergan), 앤지스 리스트(Angie’s List), Aon, 바이엘 (Bayer), 센추리링크(CenturyLink), 컴캐스트 (Comcast), 데일리딜(Daily Deal), 디브라이 대학교(DeVry University), 듀퐁 (DuPont), 엘로콰(Eloqua), 익스피디아(Expedia), 엑스트라 스페이스 스토리지(Extra Space Storage), 포스 바이 디자인 (Force by Design), 퓨즈박스(FuzeBox), 기프트 시티 (Gilt City), 하겐다즈 숖 컴퍼니 (Haagen-Dazs Shoppe Company), 할포드 (Halfords),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훗스위트(Hootsuite), 호텔 투나잇(Hotel Tonight), HP, 잉크 매거진(Inc. Magazine),좁바이트(Jobvite), 켈리 서비스(Kelly Services), 링크드인(LinkedIn), 메드트로닉(Medtronic), 매케슨(McKesson), 넷기어(NetGear), O2 아일랜드(O2 Ireland), 오픈 테이블(OpenTable), 리/맥스 코너스톤(RE/MAX Cornerstone), 로켓 퓨엘(Rocket Fuel), 사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 소니 라틴 아메리카(Sony Latin America), 선가드 (Sunguard), 타블로 소프트웨어(Tableau Software), 더 걸 이펙트(The Girl Effect),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윈덤 월드 와이드 (Wyndham Worldwide), 야마하(Yamaha), 질로우(Zillow), 집 리얼티(ZipRealty) 등이 포함된다.
세일즈포스닷컴은 HR, 법률, 판매 영업, 판매 등을 비롯해 기업 전반에서 전자서명용 도큐사인으로 표준화했다. 세일즈닷컴의 3천 여 전문가들은 판매 과정을 촉진하고 비용을 줄이고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도큐사인을 이용한다. 도큐사인 이전에는 판매 계약 체결 및 회수에 평균 3일이 걸렸다. 그러나 도큐사인으로 계약의 90%가 같은날 체결 및 회수되고 71%는 한 시간에 60%는 15분 안에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세일즈포스 사용자들은 도큐사인 하자마자 즉각적으로 세일즈포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모든 크기의 기업이 세일즈포스용 도큐사인으로 표준화하고 있다. 매일 6만명 이상의 새로운 사용자가 도큐사인 글로벌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있다. 현재 이 네트워크는 포츈100대 기업 중 99개 기업의 직원들을 포함하여 188개국 사용자까지 뻗어있다. 도큐사인은 금융서비스, 보험, 기술, 의료, 제조업, 통신, 부동산 및 소비자 제품부터 고등 교육 등까지 거의 모든 업계에서 거래를 빨리 완료하기 위하여 사용된다.
세일즈포스용 도큐사인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세일즈 팀은 2013년 11월 18-21일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열리는 드림포스 2013에서 웨스트홀 301 부스, 노스홀 1918 부스의 도큐사인을 방문하거나 데브존(DevZone)의 도큐사인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참석자들은 또한 온라인으로 도큐사인을 방문할 수 있다: http://www.docusign.com/salesforce.
DocuSign Inc.에 대하여
전자서명 (eSignature®) 국제 기준인 도큐사인( DocuSign®) 은 전자서명 거래 관리 분야의 선두주자이다. 글로벌 기업, 사업부서, 개별 전문가 및 소비자는 도큐사인으로 표준화하고 있다. 매일 6만명의 새로운 사용자가 도큐사인 글로벌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있다. 현재 이 네트워크는 188개국까지 뻗어있다. 도큐사인은 결과까지 속도를 높이기 위해 거래 시간을 가속화하고 비용을 줄이고 금융서비스, 보험, 의료, 제조업, 통신, 자산 관리 및 소비자 제품부터 고등 교육 등까지 거의 모든 업계의 고객을 기쁘게 하기 위하여 사용된다. 상세한 정보는 www.docusign.com or call 877.720.2040. 을 방문하거나 877.720.2040로 연락 바람. 도큐사인 블로그를 방문하거나 www.docusign.com/blog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 에서 도큐사인을 팔로우하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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