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보건부와 퀸타일즈, 임상 실험 우수성 향상 위해 협력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는 오늘 베트남 보건부 산하 과학기술 교육청(Administration of Science, Technology and Training, ASTT)과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인구 9천만 국가인 베트남의 임상 연구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과학기술 교육청장인 응우옌 칸(Nguyen Cong Khan) 박사는 “이번 협력은 베트남과 동남아시아인들을 괴롭히는 질병에 대한 더 나은 새로운 치료법 개발을 지원하는 보건부에 새로운 장을 열어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퀸타일즈는 국제적인 기준에 맞춰 임상실험을 진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퀸타일즈의 전문가들은 아시아와 베트남에 대한 이해도 또한 높다”며 “이들의 지식과 통찰을 함께 공유해 퀸타일즈는 베트남의 임상 연구분야의 질과, 범위와 폭을 개선하기 위한 장기 계획을 수립 및 시행에 있어 우리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2년 동안 유효한 퀸타일즈와 ASTT의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양 측은 실험관리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 실험 효율성 증대를 위한 간소화 프로세스 개발, 조사자 및 윤리 위원회 교육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기 위한 확대된 실무 그룹을 구성하는데 협력할 계획이다.

퀸타일즈 동남아시아, 대만, 한국, 호주와 뉴질랜드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로즈 홀스버그(Ross Horsburgh) 박사는 “우리는 2005년 베트남에 처음 들어오면서부터 베트남 보건부와 함께 조사관 훈련과 현장 개발에 힘써왔다”며 “이번 계약 체결은 이곳에서 볼 수 있는 열대성 질환과 전염병뿐 아니라 베트남과 동남아 사람들을 괴롭히는 기타 질병 퇴치를 위한 의학품 개발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고 말했다.

퀸타일즈 베트남(Quintiles Vietnam LLC)은 호치민 시와 하노이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퀸타일즈 (Quintiles)에 대하여

퀸타일즈(Quintiles, NYSE: Q)는 세계 최대 바이오 의학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 개국에 2만 8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판매율 상위 50위의 의약품 개발 및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헬스케어 환경 속에서 고객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헬스케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광범위한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전문성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 퀸타일즈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alerts.businesswire.com/subscribe/quintiles을 클릭하면 퀸타일즈에 대해 휴대폰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
미디어 홍보 (Media Relations)
제씨 리 (Jessie Lee),
+65.6602.1576 (office)
+65.8181.3805 (mobile)
jessie.lee@quintiles.com

IR담당
칼 데오나난(Karl Deonanan)
+1.919.998.2789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
www.quintiles.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