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원, 스타보컬트레이너 장효진 25일 이색 엔터테인먼트 세미나 개최

- 베테랑 공연기획pd, 음악비즈니스맨 총출동

- 강인원, 덕환, 황인규등 현장 미니콘서트와 모의 오디션 진행

뉴스 제공
에이엠지글로벌
2013-11-25 09:27
서울--(뉴스와이어)--추억의 명품 싱어송라이터 강인원(54)이 스타보컬트레이너 장효진(29 보컬시크릿 메소드 대표)과 연합, 25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베어홀(240석 규모)에서 이색 ‘엔터테인먼트 멘토링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디션 열풍으로 인해 급증하고 있는 가수나 뮤지션 또는 음악 비즈니스맨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뮤지션과 음악비즈니스맨 등 업계의 베테랑들이 총출동, 미니콘서트와 모의 오디션등 실전 토털 엔터 멘토링 행사를 펼친다.

세미나라는 타이틀이지만, 주제발표와 토론등 이론에 치우치기 보다는 공연과 오디션등 실전 이벤트 과정에서 몸으로 체득하는 세미나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강인원, 장효진의 세대를 뛰어넘는 결합은 최근 강인원이 장효진의 트레이닝을 통해 기적적으로 목소리를 회복한 일이 계기가 됐다.

강인원은 <비오는날 수채화>등 수많은 히트곡의 싱어송라이터이며, 실용음악과 대학교수, 음악 사업가를 거치며 얻은 산전수전 산체험을 전한다.

또 연예인은 아니지만, 그동안 휘성, 빅마마, 엠블랙, 브레이브걸스등 100명이 넘는 가수들을 훈련시키며 ‘보컬트레이너계의 아이돌’로 떠오른 장효진은 숨겨진 보컬 트레이닝의 비결을 공개한다.

한편 조용필 서태지 더원 비스트 빅뱅등의 유명 공연기획자 송마야pd, 휘성, 브라운 아이드걸스, 써니힐 의 매니저 겸 로엔 엔터테인먼트 총괄 이사 조춘호, FNC 엔터테인먼트 신인개발 매니저인 서일식 등은 연예지망생들의 분야별 데뷔 방법, 기획사 선택 요령과 전속 계약시 주의사항, 가수나 배우가 아닌 교육자나 기획자로서의 방향을 제시한다.

가수 황인규, 가수 덕환, 헤이 자나, 락 오브 에이지, 미남이시네요 등의 뮤지컬 배우 김동혁 등은 데뷔시절 가수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 멘토링을 펼친다.

연락처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2-3487-1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