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 ‘얼스무버즈’ 캠페인 실시

- 글로벌 얼스무버즈 캠페인, 아티스트 등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의 성공 스토리들 전개

- 국내에서는 뮤지션 강산에를 비롯, 매월 새로운 인물들을 선정하여 소비자들에게 메세지 전달

뉴스 제공
세정
2013-11-25 10:16
부산--(뉴스와이어)--글로벌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는 자신만의 성공 스토리를 지닌 리더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Earthmovers(얼스무버즈)’ 캠페인을 국내에서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Earthmovers(얼스무버즈)는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의 모태가 된 동명의 미국 굴지의 건설 중장비 기업인 ‘캐터필라’의 개척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 중인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의 취지는 캐터필라 중장비가 건설을 통해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듯, 자신의 영역에서 새로운 혁신을 만들어가는 리더들의 스토리를 통해 대담한 열정과 자신감으로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전하기 위함이다.

해외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여성 콜렉션을 기점으로 시작하여 매년 글로벌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뮤지션 ‘Tyler Hilton(타일러 힐튼)’을 비롯해 아티스트와 댄서, 서퍼, 뮤직 DJ 및 패션 디자이너 등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여해 자신들의 인생과 일에 대한 스토리를 전했다.

국내에서는 지난 10월부터 매월, 캐터필라의 브랜드 정신과 부합되는 인물들을 선정해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뮤지션 ‘강산에’와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캘리그래퍼인 ‘공병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플래닛드림’의 대표 ‘김록’ 및 패션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의 디렉터 ‘최종규’씨가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이번 달에는 타투이스트 그룹 ‘와일드로즈’의 ‘하동구’씨를 새로운 인물로 선정, 그의 인생 가치관과 직업적인 성취 및 꿈에 대한 성공 스토리를 캐터필라 온라인 블로그와 패션 매거진을 통해 선보였다.

앞으로도 캐터필라가 선정한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들이 소비자들에게 전개될 예정이며, 캐터필라 브랜드 및 Earthmovers(얼스무버즈)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정 온라인 사이트(www.sejung.co.kr )및 캐터필라 블로그(www.catfootwearkoreablo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참고] 캐터필라는 글로벌 신발 기업 ‘울버린월드와이드(Wolverine World Wide)’사가 미국 건설중장비 제조회사인 ‘캐터필라’에서 영감을 얻어 1994년에 탄생시킨 슈즈 브랜드로, 건설현장에서 신는 안전화와 작업화를 시작으로 이후 정통 워커와 부츠, 스니커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현재 전 세계 150여 개국에 판매 중이다. 국내에서는 패션기업 세정이 캐터필라의 2013년 f/w시즌 컬렉션을 시작으로 지난 9월부터 본격적인 전개를 시작하였다.

세정 개요
(주)세정은 인디안을 비롯한 10여개의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ejung.co.kr

연락처

(주)세정 캐터필라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조윤수 대리
02-6250-98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