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K교향악단과 함께하는 Dreaming Concert 개최

뉴스 제공
위드엔터테인먼트
2013-11-26 09:00
서울--(뉴스와이어)--CMK(씨엠케이) 교향악단(상임지휘 이기균, www.cmkorch.com)이 12월 5일(목) 오후 8시 서울 목동에 위치한 KT체임버홀에서 신인 음악가를 위한 ‘꿈이 있는 음악회 Dreaming Concert’를 개최한다.

‘드리밍 콘서트(Dreaming Cocnert)’는 모두가 바라는 세상, 모두가 어울리는 세상, 모두가 하나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CMK 교향악단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다. 우리나라 음악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들을 알리고, 그 꿈을 향해 발돋움 할 수 있도록 계기를 마련하겠다는 것이 이 공연의 취지이다.

CMK(씨엠케이) 교향악단은 2000년 3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박재훈 창작 오페라 <유관순>을 계기로 지휘자 이기균(경성대 교수, 고려오페라단 단장)과 바이올리니스트 김대환(국민대 교수)을 중심으로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실력있는 단원들로 구성된 단체이다.

상임지휘자 이기균은 오페라 <안중근>, <유관순>, <손양원>을 통하여 관중을 열광시킨 지휘자라고 정평이 나 있으며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러시아에서 한국인 최초 지휘 유학생으로서 러시아 성 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 및 대학원을 졸업했다.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를 비롯해 오페라 <루치아> <오네긴> <마술피리> 등 탁월한 해석 능력으로 지휘하며 국내에서 오페라 <안중근>, <유관순>, <손양원> 등의 지휘를 통해 관중을 열광시키며 현재 경성대학교 예술대학 교수로 재직중이다.

이 공연을 기획, 제작한 이기균 교수(경성대 교수)는 첫 번째 꿈이 있는 음악회를 개최하는 소감과 생각을 밝히며 “우리나라에는 실력있는 학생들이 정말 많이 있지만 기회가 없어서 무대에 올라가지 못하는 인재들이 너무나도 많이 있다. 음악계가 더욱 발전하려면 차세대 예술인들이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면서 “사비를 털어서라도 매년 ‘드리밍 콘서트(Dreaming Concert)’를 개최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드리밍 콘서트(Dreaming Cocnert)는 모차르트의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중 서곡>으로 시작해서 호른 최하영(예원학교 2학년), 플루트 박수경(덕원예고 2학년), 소프라노 이민지(성신여대 3학년), 피아노 정혜민(추계예술대 3학년), 바순 김민주(선화예고 2학년), 소프라노 이민지(성신여대 3학년), 플루트 김수정(뉴질랜드대 졸업), 소프라노 이하경(성신여대 4학년), 특별출현에 하모니카 조현승(가온누리대학 3학년) 등 총 9명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희망을 들려준다.

이 공연은 CMK(씨엠케이) 교향악단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고려오페라단(단장 이기균)과 위드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며 자세한 내용은 CMK(씨엠케이) 교향악단 홈페이지(www.cmkorch.com)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 CMK교향악단 02-883-7753, 위드엔터테인먼트 02-6404-3569

위드엔터테인먼트 개요
위드엔터테인먼트(WITH Entertainment)는 새로운 문화의 시작을 준비하는 창의적인 기업이다. 단순한 공연과 음반의 기획이 아니라,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참신한 공연과 음반을 기획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다른 기업들과의 단단한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부분을 극대화시켜 공연의 기획과 홍보에 힘쓰고 있다.

CMK교향악단: http://www.cmkorch.com/37

웹사이트: http://www.withenter.com

연락처

CMK교향악단
홍보팀
이기주 팀장
02-883-77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