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습관을 바꿔 성공한 삶을 살아라’, 성공의 습관 알려주는 앱 ‘Dream Waker’ 눈길

- 과거의 ‘내’가 미래의 ‘나’에게 보내는 쓴소리 알람

- 자기계발서의 요점은 ‘나의 사소한 습관 바꾸기’

- 아이폰용 앱은 12월 초 출시 예정

뉴스 제공
길하나사이
2013-11-26 14:00
서울--(뉴스와이어)--잠들기 전, 우리는 항상 ‘내일은 진짜 열심히 살자!’라고 결심하고 잠이 든다. 그러나 아침이 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어제의 결심은 꺾이고 만다. 눈은 무겁고, 좀 더 자고 싶은 생각이 온 몸을 감싼다. 어제의 열정 충만했던 내가 달려와 지금 누워있는 나에게 쓴 소리를 해주면 어떨까? “어제의 결심을 기억하라고, 너의 꿈을 기억하라”고 말이다.

이런 생각에서 탄생된 알람 어플이 바로 ‘Dream Waker’다.

‘Dream Waker’ 앱 알람을 끄기 위해서는 자신이 적어놓은 ‘메시지’를 그대로 써야 한다. 토씨 하나라도 틀리면 알람은 꺼지지 않는다. 매일 아침 눈을 뜨자마자 강제적으로 나의 메시지를 보고, 그대로 써야 한다. 메시지가 될 수 있는 건 많이 있다. 꿈, 목표, 결심, 해야 할 일, 혹은 전 날 공부한 내용까지 자기가 원하는 걸 적어놓을 수 있다.

또한 알람을 끄기 위한 방법으로 매일 다른 명언을 받아쓰는 것도 가능하다. 마음을 울리는 위인들의 명언을 받아쓰면서, 다시금 자기 자신을 되돌아보는 경험을 하게 된다.

길하나사이의 김병훈 대표는 “나도 자기계발서적을 좋아하지만 결국, 그 책들이 말하는 것들은 단 한 가지였다. 내가 가진 사소한 습관들을 바꾸라는 것. ‘Dream Waker’는 매일 아침 자신의 꿈을 상기시키는 습관을 주는 앱이다. 이 작은 변화로 많은 것이 바뀔 수 있다. 내가 가야 하는 길을 잃어버리지 않고 걸어가도록 해주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아이폰용(iOS) ‘Dream Waker’는 12월 초 출시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버전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될 계획이다.

길하나사이 개요
어플리케이션 ‘미스터앤미세스’는 커플 미션 어플로서, 커플들이 함께 미션을 해결하며 사랑을 키울 수 있는 커플 커플리케이션이다. 미션은 서로 만들 수도 있고, 추천 미션이 주어지기도 한다. 추천 미션은 함께 수행하면서 사랑을 키우는 ‘스페셜 미션’과, 상대방 몰래 수행하여 감동을 주는 ‘시크릿 미션’이 있다. 30만명의 팬을 보유한 페이스북 팬페이지 ‘길하나사이-썸의 정석’은 본사가 운영하는 팬페이지로, 유저들에게 좋은 연애 정보, 연애 팁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dj...

웹사이트: http://mrnmrs.gilhanasai.com/

연락처

길하나사이
김병훈 대표
070-8841-02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