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와인펍 ‘와인 사랑舍廊’ 1호점 오픈
와인 사랑舍廊 의 가장 큰 특징은 저렴한 가격의 와인과 와인과 어울리는 건강을 컨셉으로 한 와인 안주이다.
와인 사랑舍廊 의 ‘하우스 와인’은 기존 바에서는 1잔 씩 판매하던 것과 달리 500ml 단위로 판매하며 가격도 8천원으로 상당히 저렴하다.
그리고 하우스 와인을 고르기 전, 미리 3가지의 와인을 시음한 후 고객의 입맛에 맞는 와인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이 하우스 와인은 와인나라 아카데미 강사진과 국내 와인 전문가들에 의해 가격 대비 가장 훌륭한 맛과 향을 나타내는 수 십종의 와인 중 엄선되었다. 이 밖에 20여 종의 레드, 화이트 등 다양한 와인이 저렴하게 구비되어 있다.
이와 어울리는 와인 안주로는 와인을 음미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고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린 ‘건강 메뉴’를 준비했다. 유기농 두부로 만든 검정 콩두부 속 날치알, 머쉬룸 크로스티니, 새우해초 샐러드 등으로 가격은 1~2만원대로 가볍게 즐기기에 적당하다.
와인 사랑舍廊 은 오픈을 기념하여 31일까지 각국의 와인 시음회는 물론 7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유럽산 디켄터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코르크스크류를 제공한다.
또한 와인나라 회원에 한 해 노블레스 회원에게는 안주를 15%, 골드나 일반 회원은 안주를 5% 각각 할인해 준다.
와인나라 이철형 대표는 “와인 사랑舍廊 은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컨셉의 와인 펍으로 와인나라가 지향하는 와인 대중화를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라며 “와인을 좋아하고 관심 있어 하는 많은 고객들이 커피처럼 편안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매김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와인사랑 : Tel 3445-8062
영업시간 : 오후 5시부터 익일 2시까지.
웹사이트: http://www.winenara.com
연락처
와인나라 마케팅팀 김혜주 팀장 02-2632-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