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 수능 성적발표 이후 ‘몸매 관리’에 적극적

서울--(뉴스와이어)--11월 27일은 수능 성적발표일이다. 과거 수험생들의 경우 수능 성적 발표 이후 대학 입학 전까지 즐겁게 자유를 만끽했다면, 최근 수험생들은 자기 외모관리에 적극 투자를 하고 있다.

그 중에서 다이어트와 몸매 가꾸기는 절대 빠지지 않는다. 대학 입학 후 경험하게 되는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몸매가 뚱뚱할 경우 그런 자리를 망설이게 된다. 이성으로부터 호감을 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몸매의 변화가 중요함을 스스로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대학 입학 전 운동과 다이어트를 해보지만 허벅지나 옆구리, 엉덩이와 허리사이의 살은 잘 빠지지 않는 한계를 느낀다. 허벅지나 옆구리 등은 운동을 해도 근육의 힘이 도달하기 어려워 잘 빠지지 않는 이유도 있다.

이렇게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살도 빼고 라인까지 잡기 위한 방법으로 특허받은(등록 제41-0263093호) MPL주사가 조명을 받고 있다. 비만 주사로서는 유일하게 특허를 받은 이유도 있지만, 걸그룹이나 모델, 미스코리아 등 특정 직업군의 여성들이 MPL주사를 맞는 것이 알려져 일반인 사이에서도 회자되고 있기 때문이다.

MPL주사는 살만빼지 않고 앞서 나열한 걸그룹이나 연예인, 모델들처럼 탄력적인 라인까지 만들어 주는 특징이 있다. 이렇게 라인까지 생길 수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는 상당히 중요하다. 단지 음식만 적게 먹는 경우 체중만 감소할 뿐 원하는 부위의 살이 빠지거나 라인까지는 잡지 못한다. 반면 걸그룹, 연예인 몸매는 체중 감량과 더불어 라인까지 살아 있음을 상기할 필요가 있다.

MPL주사의 시술 대상은 살도 빼고 라인까지 살리고 싶은 경우라면 누구나 해당이 된다. 특허받은 주사답게 고도비만, 마른비만, 부분비만 등을 구분 짓지 않는다. 좀 더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비만과 더불어 셀룰라이트가 있는 경우, 출산 후 비만으로 피부 탄력이 없는 경우 지방흡입 재수술에 해당하는 경우까지도 모두 포함된다. 시술 시간은 내원시마다 부위별 1분 이내로 시술을 마칠 수 있고 시술 후에도 통증이 전혀 없어 직장인들의 경우 점심 시간을 이용해 시술 받고 바로 직장으로 복귀하기도 한다.

기존 비만 주사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는 특허(등록 제41-0263093호) 받은 MPL주사는 일반인도 걸그룹 몸매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상상의원 개요
상상의원은 MPL주사를 개발한 비만 전문병원이다.
연락처

상상의원
홍보팀
02-424-48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