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웨딩홀 마이컨벤션, 특별한 이벤트 진행

- 신랑신부의 로망, ‘수원웨딩홀 마이컨벤션’

뉴스 제공
나우웨드수원지사
2013-11-28 08:26
수원--(뉴스와이어)--영화 속 주인공처럼 웨딩마치를 올리고 싶은 마음은 어떤 신랑, 신부든 마찬가지이다. 특별한 날 행복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최근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홀이 선보이고 있다.

이에 이색적인 웨딩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수원웨딩홀 마이컨벤션이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신랑, 신부를 위해 ‘스카이가든’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원 마이컨벤션 ‘스카이가든홀’은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야외웨딩홀을 자랑한다. 야외 결혼식이 가능한 오픈(돔) 웨딩홀로 날씨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아 사계절 야외예식이 가능하다.

수원을 비롯 화성, 오산, 동탄까지 예비 신랑, 신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웨딩·답사 만족도가 높다. 수원웨딩홀 마이컨벤션은 단독홀로 예비부부의 결혼 준비는 물론, 결혼식을 찾는 하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지난 10월 나우웨드 브라이덜 컬렉션 장소로 선정되기도 한 마이컨벤션 수원웨딩홀은 2014년 1월부터 3월까지 잔여 타임에 야외 결혼식의 로맨틱함과 이국적인 웨딩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웨딩 프로듀싱 시스템으로 신랑, 신부를 더욱 화려하게 빛내주는 마이컨벤션 스카이가든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캔들라이트 외에도 풍선이벤트, 무료 부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음식은 호텔출신 셰프가 직접 총괄하여 격조 높은 웨딩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나우웨드 허미영 팀장은 “알뜰한 웨딩을 추구하면서도 색다른 웨딩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의 드라마틱한 야외 결혼식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스카이가든은 테라스의 통유리를 통해 사시사철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사랑의 결실을 이루는 특별한 날, 마이컨벤션 스카이가든은 고품격 인테리어와 격조높은 서비스, 최상급 호텔식 수제요리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나우웨드수원지사 개요
나우웨드(홍록기 대표)는 전국적으로 지사가 확장되고 있으며 2013년 10월에 수원지사를 오픈하였다. 나우웨드 수원지사는 수원에서도 청담동과 동일한 퀄리티의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마이컨벤션: http://mywb.kr

웹사이트: http://suwon.nowwed.net

연락처

수원 나우웨드
기획팀
허미영 팀장
031-546-8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