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웨딩홀에서 무료결혼콘서트

수원웨딩홀 피오레와 함께하는 “무료결혼콘서트”

뉴스 제공
나우웨드수원지사
2013-12-15 13:56
수원--(뉴스와이어)--다가오는 12월 21일 토요일에 수원웨딩홀에서 이색적인 이벤트가 열릴예정이다.

이는 바로 무료결혼식. 요즘은 결혼식 비용을 최대한 아끼고 혼수나 자택마련 등에 총력을 기울이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수원무료결혼식지원센터 ‘메리유’ 가 ‘수원무료결혼콘서트’를 개최한다.

수원웨딩홀 피오레에서 진행되는 수원무료결혼콘서트는 기존 웨딩박람회와는 다르게 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행사는 메리유 제휴 웨딩홀 예약시 본식패키지를 60만원에 진행 가능하다.

별도로 웨딩촬영을 원하는 고객에게도 고퀄리티 청담동 웨딩촬영 패키지를 100만원도 채 들지 않게 진행해주고 있다.

이번 행사 장소를 지원하는 피오레웨딩홀은 홀 사용료 및 식대를 무료 또는 최소비용으로 조율해 줄 예정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리유는 나우웨드 수원센터가 후원하고 있으며 협력하고 있는 수원웨딩홀은 총 3곳이 제휴되어 있다. 다가오는 12월 21일 6시에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피오레웨딩홀’ 에서 진행된다. 당일 계약시 다양한 혜택 및 피오레웨딩홀 시식권을 제공한다.

피오레웨딩홀은 하우스 웨딩 컨셉으로 진행되는 수원웨딩홀이며 3층에 웨딩홀, 연회장, 신부대기실이 있어 하객들의 이동동선이 간편하다.

수원무료결혼식지원센터(메리유) 후원사 나우웨드 허미영팀장은 “요즘 수원웨딩홀 사용료 및 식대,웨딩촬영 비용만 해도 만만치 않다. 수원무료결혼콘서트를 통해 최대 100만원 이상 절약할 수 있고 퀄리티 높은 예식진행이 가능하다. 더불어 보통 수원웨딩홀을 계약하지 않은 시점에 시식을 해볼 수 없는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콘서트 신청 : http://me2.do/GYFflXQS

나우웨드수원지사 개요
나우웨드(홍록기 대표)는 전국적으로 지사가 확장되고 있으며 2013년 10월에 수원지사를 오픈하였다. 나우웨드 수원지사는 수원에서도 청담동과 동일한 퀄리티의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uwon.nowwed.net

연락처

와우커뮤니케이션
기획팀
허미영 팀장
070-4837-59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