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존슨, 그레이드·지퍼락 겨울 특별 한정판 출시

-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향, ‘그레이드 2013 윈터 컬렉션’ 국내 최초 출시

- 눈송이 모양의 프린트 지퍼백, ‘지퍼락 2013 홀리데이백’ 선물 포장용으로도 좋아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3-11-28 13:5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사인 에스씨존슨코리아(대표이사 김현주)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그레이드 2013 윈터 컬렉션’과 ‘지퍼락 2013 홀리데이백’ 한정판을 출시했다.

△ 그레이드 2013 윈터 컬렉션- 겨울에 어울리는 베리향과 소나무향

올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된 ‘그레이드 2013 윈터 컬렉션’은 겨울에 어울리는 향기의 방향제로 계절마다 다른 향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화이트 코코아향을 베이스로 한 상큼한 크랜베리와 블랙베리향의 ‘매혹적인 베리’, 신선한 페퍼민트와 솔나무 향의 ‘신비스런 깊은 숲 속’ 등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두 가지향으로 구성되었다.

투명 크리스탈 액자 모양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센세이션™ 크리스탈’, 올렸다 내렸다 자유자재로 향기 조절이 가능한 ‘솔리드젤’, 그리고 한 번에 집 안 공기와 섬유 탈취가 가능한 ‘리후레쉬 에어 총3가지 타입이다. 가격은 각각 5,900원, 4,400원, 그리고 5,980원이며, 12월 1일부터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 지퍼락 2013 홀리데이백- 스마트 더블 지퍼백 위에 눈송이 프린팅

미국 직수입 프리미엄 라인 제품인 ‘지퍼락 2013 홀리데이백’은 스마트 더블 지퍼(Smart Double Zipper) 방식을 채용해 제품을 열고 닫기가 편리하며, 신선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뛰어난 밀폐력을 자랑한다. 비닐 두께가 20% 두꺼워 냉동 보관 시에도 잘 찢어지지 않는 견고함이 특징이며, 유연성은 기존 제품보다 30% 정도 늘어나 구김도 잘 가지 않는다.

지퍼락 홀리데이백은 매년 독특한 ‘홀리데이 프린팅’을 선보여왔다. 올해에는 눈송이를 형상화 한 디자인을 지퍼락 표면에 얹어 크리스마스 및 겨울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홀리데이백 위에 받는 사람(To)과 보내는 사람(From)을 적을 수 있는 작은 메모 공간이 새겨져있어,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지인들에게 작은 선물과 함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다.

식품 보관용도 외에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선물 포장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지퍼락 2013 홀리데이백’은 냉장 및 냉동 겸용의 중형(50매) 및 대형(40매) 등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각각 5,900원과 6,900원으로 전국 대형마트에서 12월 1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에스씨존슨코리아 개요
에스씨존슨코리아(유)는 살충제, 방향제, 식품보관용기, 크리너의 4가지 카테고리에서 에프킬라, 그레이드, 지퍼락, 윈덱스, 프레지등의 세계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선진적이고 전문적인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여 전세계 자회사 중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으며 높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설립 이래 탁월한 제품과 질 높은 서비스로 사랑 받아온 에스씨존슨코리아(유)는 고객가치를 중시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스씨존슨코리아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02-2022-8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