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체어맨 W’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 론칭
쌍용차는
참가 대상은 2008년부터 2013년 11월까지 ‘체어맨 W’를 출고한 고객의 배우자(부인)로 29일(금)부터 오는 12월 6일(금)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특히, 쌍용차는 가나아트센터와 함께 2010년 부산모터쇼에 선보인 ‘코란도 C’ 콘셉트의 아트카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
뜻 깊은
쌍용차는 지난 해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더불어 이번
쌍용자동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쌍용차는 ‘체어맨 W’를 출시하며 국내 시장에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의 시대를 열었으며,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장 차기웅
02-3469-2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