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체어맨 W’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 론칭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3-11-29 09:44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www.smotor.com)가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안겨 줄 마케팅 브랜드 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는 최고의 가치를 지향하는 ‘체어맨 W’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로, 문화·레저·라이프스타일·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차별화된 VIP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쌍용차는 론칭을 기념해 ‘Flower Art in Gallery’를 개최한다. 도슨트(Docent, 전시 안내인)의 전문적인 해설이 있는 미술 작품 감상과 모델·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장식용 화환) 만들기 강좌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원로와 신진 작가를 아우르는 10여 명의 회화 및 조각 작품 기획전이 열리고 있는 가나아트센터에서 오는 12월 11일(수)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2008년부터 2013년 11월까지 ‘체어맨 W’를 출고한 고객의 배우자(부인)로 29일(금)부터 오는 12월 6일(금)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특히, 쌍용차는 가나아트센터와 함께 2010년 부산모터쇼에 선보인 ‘코란도 C’ 콘셉트의 아트카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

뜻 깊은 의 첫 프로그램 ‘Flower Art in Gallery’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화(070-4059-4914) 또는 브랜드 사이트(www.wexperience.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9일(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지난 해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을 론칭하고 계절 별 특성을 살린 캠핑 및 드라이빙 스쿨, 캠핑 요리 콘테스트 등 참신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SUV 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한편 아웃도어 인구의 증가에 발맞춰 새로운 자동차 레저 문화를 선도해 왔다.

더불어 이번 론칭을 통해 국내 최초로 아웃도어와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를 모두 보유하게 되었으며, SUV와 세단을 아우르는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쌍용차는 ‘체어맨 W’를 출시하며 국내 시장에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의 시대를 열었으며, 를 통해 ‘체어맨 W’를 선택한 고객들의 가치와 안목에 걸맞은 존중의 뜻을 표현하고자 한다”며 “차원이 다른 고품격 프로그램으로 쌍용자동차의 3대 제품 철학(Robust, Specialty, Premium) 중 하나인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장 차기웅
02-3469-2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