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점,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제안

뉴스 제공
에스갤러리
2013-12-02 08:43
서울--(뉴스와이어)--실속 있는 리빙 소품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가구까지, 우리집 겨울 인테리어를 위한 감성쇼핑은 어디서 할 수 있을까? 디자인 그룹 (주)에스디어소시에이션(대표 하이경)이 전개하는 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점은 오브제 조명부터 디자인가구, 그리고 실속 있는 홈데코 소품 등 공간 디자인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신개념의 멀티샵 이다. 1층부터 5층까지 테마별 섹션에 따라 다양한 컨셉의 공간연출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인테리어 가구부터 패브릭 제품들, 그리고 오브제조명과 실속 있는 생활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점은 크리스마스와 송년시즌을 맞아 홈파티를 위한 전세계 유명 테이블웨어 컬렉션을 제안한다.

영국 전통의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 덴비(Denby)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좀더 특별한 테이블 데코레이션을 원한다면 영국의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를 추천한다. 200년 전통의 덴비(Denby)는 영국 스톤웨어의 고장인 Derbyshire에서 1809년부터 생산되고 있는 테이블웨어의 명가로 영국인들의 80%가 알정도의 국민 테이블웨어 브랜드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감각적인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덴비(Denby)는 25가지의 까다로운 품질 테스트를 거쳐 전세계 35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내추럴하고 은은함이 매력으로 홈파티를 위한 어떠한 형태의 음식을 담아 내어도 조화롭게 어울릴 것이다. 또한 전자레인지, 오븐, 냉장고, 식기세척기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작은 컵부터 대형 셀러드볼까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에 대한 제품정보와 감각적인 데코레이션은 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점 및 공식 홈페이지(www.sda-sgalle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스갤러리 송파점 (운영시간 오전 10:00 ~ 19:00)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101-11
TEL : 02-544-6360

에스갤러리 개요
에스갤러리(S-gallery)는 현대건설, SK건설, 쌍용건설, 롯데 건설, 울트라 건설, 한신 공영, 벽산건설, 등의 국내 건설사와 국내 모델하우스프로젝트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롯데 호텔, 서해안 유러피안 리조트 디스플레이 컨설팅, 더 나아가 최근에는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롯데 심양 프로젝트, 태원 부동산 개발프로젝트, 서안 프로젝트등을 진행하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디자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맨파워로 기획설계팀, 코디팀, 디스플레이팀의 전문가들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공간연출을 제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sda-sgallery.com

연락처

에스갤러리 홍보대행
위즐컴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