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희망디자인프로제트로 개미목수와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열어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3-12-02 13:39
서울--(뉴스와이어)--크라우드소싱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는 무료로 공모전을 개최해주는 희망디자인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테리어 전문가 개미목수와 함께 실내 인테리어 공모전을 12월 2일부터 13일까지 약 10일간 개최한다.

공모주제는 지정평수의 카페, 어린이집, 아파트, 이자카야, 미용실 등의 테마 중에서 1개를 선택하여 창의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 응모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개인 또는 2인 이하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2013년 12월 2일부터 12월 13일까지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에서 공모가 진행된다. 12월 19일까지 1차 선정팀을 발표되며, 23일 2차 프리젠테이션 및 최종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1차 선정된 팀에게는 저녁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상장이 제공된다. 이 외에 개미목수의 블로그(http://blog.naver.com/biancachoi) 스킨을 디자인하는 블로그스킨 디자인공모전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제1회 개미목수의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개미목수 블로그: http://blog.naver.com/biancachoi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