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에서의 자연과 교감하는 오감만족, 뇌피로회복 여행
- 새해 웰에이징 치유과학 체험센터로 새로운 도약을 시도하는 힐리언스 선마을
- 국내 민영 제 1호 치유의 숲 인증과 문광부 주최 한국 10대 치유여행지 코스 선정
- 한해 2만5천 여명이 다녀가는 대표 자연치유센터, 여가를 위한 리조트를 넘어, 육체적, 정신적 재충전을 위한 곳
힐링 트렌드 열풍에 따라 힐링 산업의 시장이 확대되면서, 힐리언스 선마을도 자연스럽게 알려졌다. 힐링 산업은 의료, 문화, 서비스 등 사회 전반 영역에 걸쳐, 생활 속 깊숙히 점차 확산되고 있으며, 과학적,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을 통한 고도화, 세분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힐리언스 선마을은 2014년 힐링과학이라는 콘셉트 아래, 자연치유를 과학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는 여행, 휴가 외에도 생활 속에서 위로, 격려, 치유 받는 공감대가 형성되는 정신적 치유를 힐링으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감성회복과 치유 프로그램을 강화할 예정이다.
선마을은 주차장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휴대폰이 되지 않는다. 객실에는 그 흔한 TV, 컴퓨터도 없고, 형광등도 최소한으로 설치되어, 밤에는 숙면을 유도한다. 객실내 천창과 커다란 창문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는 시간, 자연 속에 내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겨울에 내린 설경을 보며, 따끈한 차 한잔을 마시면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선마을은 기존 리조트와는 다르게. 즐길거리, 볼거리, 놀거리 보다는 건강을 위한 공간만으로 가득하다. 숙소에서 식당까지 왕복하는 것만으로도 운동이 되게끔 설계되었고. 주차장에서 숙소까지도 한참을 걸어서 가도록 되어 있어, 숨이 차지만, 산속의 피톤치드를 맡으면서 걸으면 상쾌하다. 또 종자산 10개의 트레킹코스는 코스마다 예쁜 이름과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스팟 공간들이 있어, 산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피톤치드가 많이 나온다는 잣나무, 편백나무, 소나무길이 있어, 전문강사들과 함께 훈련된 트레킹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또 1박2일 숙박기간 동안 운동, 명상, 요가, 영양 수업도 들을 수 있는데, 시간대별로 배정된 일정표를 보고 고객이 스스로 선택해서 들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선마을은 하루 3번의 건강한 식사가 제공된다. 다른 음식점보다 덜 짜고, 덜 가공되고, 덜 달고, 덜 기름진 다양하고 신선한 음식을 제공한다. 이외 내 몸의 디톡스를 도와주는 황토찜질, 암반욕, 탄산천, 편백나무탕이 준비된 SPA도 체험할 수 있고, 새롭게 론칭한 힐링 터치 테라피도 받을 수 있다.
선마을의 모든 프로그램은 자연의 지혜에서 얻은 치유과학이 바탕이 된 과학적이고 실용적이면서,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다. 이를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흥분된 교감신경을 진정시키고, 부교감을 신경활성화 하여, 오감의 쾌적한 자극을 통해 변연계 공명으로 세로토닌이 분비된다. 이것이 곧 힐링, 뇌피로회복의 단계이며,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얻어갈 수 있는 선물이다.
문의: 1588-9983, 모바일웹: m.healience.com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 선정, 2017 한국관공사 웰니스 25선 선정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