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독후감대회, 김영진 학생 최우수상 수상
동명대 중앙도서관 5층 관장실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은 김영진(국제물류학과 2학년) 학생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김가영(유통경영학과 2학년), 김유지(언어치료학과 3학년), 최혜선(금융회계학과 1학년) 학생에 돌아갔다.
최우수상에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우수상은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장려상에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각각 부상으로 지급했다.
‘아프니까 청춘이다’ 작품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영진 학생은 “평소 책읽기를 즐겨해 대회에 참가했지만 상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최우수상까지 받아 너무 기쁘다”며 “수상을 계기로 좀 편향적인 독서습관을 바꾸고 여러 분야 책을 읽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동명대 2013중앙도서관 독후감 대회 수상자 명단
*최우수상 - 김영진(국제물류학과 2학년)
*우수상 - 김가영(유통경영학과 2학년), 김유지(언어치료학과 3학년), 최혜선(금융회계학과 1학년)
*장려상 - 탁문원(유아교육과 3학년), 심호승(항만물류시스템학과 2학년), 윤서영(방송영상학과 1학년), 장수영(사회복지학과 4학년), 차유진(간호학과 2학년)
중앙도서관 독후감 대회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재학생들에게 독서의욕 고취와 책 읽는 대학문화 조성과 함께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11월 1일부터 작품을 접수, 총 70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날 시상식은 서상현 중앙도서관 관장(사회복지학과 교수)이 시상했으며, 시상식 후 수상학생들과 다과회를 가진 뒤 행사를 마무리 했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40주년을 맞은 동명대는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최상위권 실현에 이어 △잘가르치는대학(ACE)사업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 △지방대학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선정돼 국가지원자금 약 800여억원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고 있다. 최근 3년 연속 70% 이상의 취업률까지 달성한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산학실용교육명문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홍보실
김종열
010-3460-069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