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콘래드 5/5/5 투어 통해 온라인 테이스트메이커들 스타일의 세계로 초대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3-12-04 15:20
맥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Conrad Hotels & Resorts )는 오늘 디지털 상에서 국제적인 영향력을 지닌 인사 및 사진작가 5명을 직접 선택해 5주의 기간동안 콘래드 알가르베(Conrad Algarve), 콘래드 마이애미(Conrad Miami), 콘래드 두바이( Conrad Dubai), 콘래드 서울(Conrad Seoul)과 콘래드 페쥴라(Conrad Pezula) 등 5곳의 전세계 콘래드 호텔을 방문해 최상의 여행을 경험하게 하는 콘래드 5/5/5 투어(Conrad 5/5/5 Tour)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디지털 유행 창조자(테이스트메이커: tastemaker)들은 각각 꼼꼼하게 짜놓은 일정에 따라 각 호텔과 호텔이 위치한 지역을 각자의 독특한 시선으로 경험하게 된다. 소비자들은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해시태그 #Conrad555를 사용해 이들이 여행하는 동안 포착하고 공유하는 순간들을 온라인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콘래드5/5/5 투어에는 다음의 테이스메이커들이 참여한다.

- 씬시어리 줄리(Sincerely Jules, @SincerelyJules)로 더 잘 알려진 줄리 사리나나 (Julie Sarinana)는 포르투갈 퀸타 다 라고 (Quinta da Lago)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인 콘래드 알가르베를 방문한다. 이곳에 머무는 동안 그녀는 소믈리에와 현지 시장에서 구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조개스튜 카타플라나 (Cataplana) 요리교실 등과 같이 그 지역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에 참여하는 한편 지프차를 타고 주변지역을 투어 할 예정이다.

- 패션 및 뷰티 블로그 툴라 빈티지 (Tuula Vintage, @TuulaVintage)의 제시카 스테인 (Jessica Stein)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서울로 이동해, 4군데의 유명한 국제금융센터 (International Finance Centre, IFC) 중 하나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녀는 이곳에서 저명한 예술 전시회를 관람하고 가로수를 따라 특이한 패션 매장과 카페가 즐비한 가로수길을 산책하고, 서울시와 한강을 180도로 감상할 수 있는 콘랜드 서울의 레스토랑인 37 그릴 앤 바 (37 Grill & Bar)에서 식사를 할 예정이다.

- 라이프/스타일 블로그 마드무아젤 로봇 (Mademoiselle Robot, @MelleRobot)의 런던에 거주하는 프랑스인 기자인 레티샤 와즈나펠 (Laëtitia Wajnapel)은 콘래드 마이애미를 방문해 바젤아트페어 (Art Basel)의 떠들석한 행사를 보도할 예정이다. 이 곳에 머무는 동안 그녀는 윈우드 (Wynwood)에서 열리는 갤러리 파티에 참석하고 가장 시크한 사우스 비치 (South Beach)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면서 이 지역의 예술 문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 치쓰아 띠 투 (Qi Se Di Tu, @QiSeDiTu) 는 중국에서 세계의 관문 도시인 두바이로 이동해, 이동이 편리한 두바이의 금융 및 쇼핑 지구에 위치한 콘래드 두바이를 경험하게 된다. 이 곳에 머무는 동안 그는 유명한 아트 갤러리를 방문하고 맞춤식 까브 (cave)와인 테이스팅 과 같이 지역 특산 음식을 맛보는 경험 할 예정이다.

- 송 오브 스타일 (Song of Style, @AIMEESONG)을 만든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패션 블로거인 아미 송(Aimee Song)은 아프리카 남쪽 연안의 아름다운 낫지 비치(Noetzie Beach)에 위치한 콘래드 페쥴라에서 스타일 센스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이 곳은 3개 성에 게스트를 위한 숙박 시설이 마련되어있다. 이 곳에 있는 동안 그녀는 가든 루트 (Garden Route)에서 가장 많이 찾는 나이스나 (Knysna )를 여행할 것이다. 나이스나에서 그녀는 예쁜 커피숍과 해안 쇼핑, 석호 크루징을 경험하고 아프리카 스타일의 축제에 참가해 별빛 아래에서 저녁을 보낼 것이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존 밴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글로벌 사장은, “신세대 스마트 럭셔리 여행객들은 취향에 따른 깊이 있는 문화 경험을 기준으로 여행 결정을 내린다. 친구들과 가족의 추천 외에도 이들은 유명한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들과 여행전문가들로부터 아이디어를 얻기도 한다”면서, “콘래드 5/5/5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5명의 글로벌 테이스트메이커들은 게스트들의 주요 가치를 공유하고 그들 주변 세계와의 연결고리를 만드는데, 이런 부분에서 콘래드 브랜드와 잘 맞는다”라고 했다.

이 5명의 참가자들은 최신 버전의 콘래드 컨시어지 모바일 앱( Conrad Concierge mobile application )을 통해 각자의 경험을 아주 작은 디테일까지 모두 맞춤식으로 계획할 수 있다. 호텔 체크인 전부터 호텔 도착까지, 그리고 이들이 선호하는 종류의 베개와 매일 받아보고 싶은 신문의 종류, 그리고 원하는 종류의 화장품까지 이들은 모바일 앱을 통해 자신들만의 맞춤식 숙박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이들이 콘래드 5/5/5 투어를 떠나기 위해 짐을 싸면서부터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는 소비자들에게 핀터레스트 (Pinterest)상에 있는 ‘콘래드 캐리 온 (Caonrad Carry on)’ 경연을 통해 자신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 아이템을 공유하도록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conradconnect.com/carryo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예약을 통해 이 프로그램 상의 맞춤식 액티비티와 호텔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경험 할 수 있다. 컨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onradhotels.com 혹은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콘래드 호텔앤리조트(Conrad Hotels and Resorts)에 대하여
콘래드 호텔앤리조트 (Conrad Hotels & Resorts ) 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균형을 추구하며 최상의 호화로움이란 ‘당신이 중심이 되는 럭셔리’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세계 5개 대륙에 24개 호텔을 거느린 콘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탁월한 입지와 현지 분위기를 살린 고급스러운 환경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맞춤식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콘래드 컨시어지’ 앱( Conrad Concierge App )으로 제공되는 직관적인 서비스는 손가락 터치만으로 룸 서비스, 모닝콜 주문은 물론 맞춤형 베개 요청, 식당 및 스파 예약까지 콘래드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콘래드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향후 12개 호텔이 추가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www.conradhotels.com 서 호텔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브랜드 관련 상세 정보도 온라인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 에 대하여
힐튼 월드와이드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써, 럭셔리 풀서비스 호텔· 리조트에서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94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세계 유수의 숙박 브랜드는 총 90개 국에 650,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000여 개의 호텔이 관리, 프렌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배시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힐튼 H어너스 (Hilton HHonors®)라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hiltonworldwide.com 에서 확인 가능하며, 힐튼 월드와이드의 SNS로는 www.facebook.com/hiltonworldwide, www.twitter.com/hiltonworldwide, www.youtube.com/hiltonworldwide, www.flickr.com/hiltonworldwide 그리고 www.linkedin.com/company/hilton-worldwide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존 월스 (John Walls)
힐튼 월드와이드
+1 703-883-5232
john.walls@hilton.com

아니 제로우니언(Ani Zerounian)
힐튼 월드와이드
+1 646-274-3631
azerounian@hlg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