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마인드 맵으로 쉽게 푸는 영문법의 비밀’ 세미나 초대

- 현직 강사진이 전하는 내신영어 정복의 비법

- 단편적으로 암기해왔던 문법 개념을 맵으로 제시한 신개념 학습법 소개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3-12-05 09:01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의 영어교재 전문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는 영어교사와 강사를 대상으로 마인드 맵을 적용한 영어학습법에 대한 세미나를 12월 중 진행한다.

학원 현장에서 쌓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현직 강사진이 개발한 이 학습법은 영문법에 마인드 맵을 적용, 단편적으로 외워왔던 필수 문법 개념들을 시각화하여 기초문법에서 심화문법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이리스트는 지난달 신개념 마인드 맵 학습법을 적용하여,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을 위한 내신용 영문법 교재 <한눈에 보이는 그래머 맵(Grammar Map)>을 출시한 바 있다. 3단계 총 6권 구성으로 현재 4권이 출간되었으며 나머지 2권은 내년 3월까지 모두 출시될 예정이다.

이 책은 중학내신 대비 학원수업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학생 스스로 배운 내용을 한 번 더 정리할 수 있도록 ‘한눈에 보이는 핵심 개념’동영상 강의를 비롯, 수업용 파워 포인트 자료, 예문 및 지문용 MP3 파일, 추가 연습문제 등 교사와 학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자료를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는 12/10~13일에 걸쳐 서울 강남, 목동, 대구에서 진행되며, 그래머 맵의 개요, 그래머 맵을 활용한 수업 시연, 교재를 활용한 반복 학습 프로세스 등에 대해 소개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한눈에 보이는 그래머 맵>을 1권씩 증정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본 세미나는 온라인(www.alist.co.kr)과 전화로 사전 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문의: 02-2648-5551)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홍보담당
최혜정 과장
02-2653-5131(내선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