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메이트, 자유여행객 위한 게스트하우스 추천 소셜 숙박 플랫폼 제공

- 해외 여행 배낭족을 위한 저렴한 게스트하우스 숙박 예약

- 패키지 여행보다 자유여행이 대세

뉴스 제공
글로벌메이트
2013-12-06 18:27
서울--(뉴스와이어)--방학을 맞아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박은주씨는 처음으로 가는 배낭여행에 한껏 들떠 있었다. 유럽 곳곳의 여행지를 검색하고 계획을 세우던 중 생각지 않았던 문제에 부딪혔다.

바로 숙소를 구하는 일이었다.

20일 일정의 여행기간 동안 호텔을 이용한다는 건 학생 신분으로는 비용적인 부담이 너무 컸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된 민박집들은 정보도 부족할 뿐더러 믿음도 가지 않았다.

그러던 중 소셜숙박대행 플랫폼인 비앤비메이트를 알게 되었고 본인이 가진 예산에 딱 맞고, 유럽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할 수 있었다. 덕분에 기분 좋은 여행을 떠날 수 있었다.

비앤비메이트(www.bnbmate.com)는 전 세계 게스트하우스 및 민박들의 예약을 대행해 주는 소셜숙박 플랫폼이다. 유럽, 중국, 일본, 미주 지역의 고급 호텔에서부터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민박집까지 그 유형 및 종류가 다양하여 여행 중 숙박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메일만 있으면 개인정보 입력 없이 이메일 인증만으로 가입하여 자신이 원하는 컨디션의 숙소를 검색할 수 있고, 객실 주인과 언제든 쪽지를 통해 대화가 가능하다. 방학이나 휴가를 맞아 해외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서 이번 여행에 꼭 맞는 객실을 검색해 볼 만 하다.

글로벌메이트 개요
글로벌메이트는 기술보증기금 인증 벤처기업이다. 남는 공간을 쉽게 빌리고, 빌려주는 공유플랫폼인 비앤비메이트(www.bnbmate.com)를 운영한다. 개인의 객실을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오픈하고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게끔 돕는 일이다. 여행객 입장에서는 비용을 절약함과 동시에 여행하는 지역의 직접적인 문화 체험의 효과까지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세계 약 20개국 언어로 번역하여 서비스 중이며, 향후 각 지역 여행지 소개 및 교통수단별 이동경로, 노선도 등을 제공하여 여행객이 미리 정보를 공유한 후 관광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과 모바일 앱도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nbmate.com

연락처

비앤비메이트
홍보팀
박주영 과장
02-541-55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