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아침마을, ‘꽃마 차가 청국장 고농축 앰플·크림’ 출시

뉴스 제공
꽃피는아침마을
2013-12-09 09:00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이하 ‘꽃마’)이 청국장을 주성분으로 한 ‘꽃마 차가 청국장 고농축 앰플·크림’(이하 ‘꽃청 고농축 앰플·크림’)을 9일 출시했다.

‘꽃청 고농축 앰플·크림’은 소망화장품과 ‘꽃마’가 함께 만든 제품으로 지난 2009년 ‘꽃마 차가 청국장팩’ 출시 후 에센스, 아이크림, 선크림, 한지마스크 등 청국장을 주원료로 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꽃청 고농축 앰플/크림’은 기존의 꽃청 화장품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센스’와 ‘크림’의 주요성분을 9배이상 고도로 농축하였으며, 여기에 주름개선과 미백효능까지 더해 피부를 더욱 젊고 환하게 만들어 주는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출시 기념으로 12월 22일(일)까지 앰플/크림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블로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여 참여하는 모든 분께 ‘꽃청 한지마스크 팩’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꽃청 고농축 앰플·크림’은 청국장 성분 외에도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한 차가버섯 진액과 꿀벌이 채취한 순수한 상태의 꿀을 원료로 사용해 자연에 더욱 가까운 천연재료를 사용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청국장은 먹으면 몸에 좋은 음식일 뿐 아니라, 피부미용과 피부 건강에도 효과가 탁월하다”며 “천연유래 성분과 기능성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꽃청 고농축 앰플·크림’은 꽃마 사이트(http://www.cconma.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에센스, 아이크림, 스킨, 로션, 한지마스크 등 다양한 ‘꽃청 화장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문의: 1644-8422

꽃피는아침마을 개요
꽃피는 아침마을은 좋은 의식주 문화를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를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http://www.cconma.com/brandshop/561/New_CreamAmpou...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