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그룹, 올해 두 번째 국내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 진행

- 어린이들이 활동적인 겨울을 보내도록 지원하고자 무료 스키 강습 및 스키장 안전장비 제공

- 첫 번째 스키스쿨 강습은 사회적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으로 진행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3-12-09 09:41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제과전문업체 페레로그룹의 아시아리미티드 한국지사가 글로벌 사회공헌활동(CSR) ‘킨더 플러스 스포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 스쿨’을 진행했다. ‘킨더 플러스 스포츠’ 프로젝트는 페레로그룹 사회공헌활동의 근간으로서, 어린이들의 일일 운동량을 증진시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스키스쿨 프로그램은 페레로그룹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킨더 플러스 스포츠’를 국내에 알린 뒤 두 번째 활동이다. 첫 번째 활동으로는 지난 10월 ‘킨더 플러스 스포츠 체조’ 프로그램을 진행, 어린이들이 체조를 하면서 더욱 적극적이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한 바 있다.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 스쿨’은 12월과 1월 두 달 간 만 7세부터 12세까지의 초등학생들에게 무료로 스키 강습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인기 스포츠인 스키를 활용해 어린이들이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을 보다 활동적으로 보내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수도권 최대의 스키장을 보유한 곤지암 리조트와 함께 한다.

8일에 열린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 스쿨’ 첫 강습은 사회적 소외계층 어린이들도 재미있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취지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진행됐다. 이날 전문강사에게 보호장비 착용부터 안전하게 스키를 즐기는 법까지 상세하게 배운 어린이들은 추위도 잊은 채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참가 어린이 모두에게는 스키복과 안전모가 제공되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했고, 개인 스키장비인 고글과 장갑은 선물로 제공됐다.

이후 1월 말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열리는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 스쿨’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곤지암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konjiamresort.co.kr/)에서 1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씩 총 140명의 어린이를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하는 어린이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들이 한층 안전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곤지암 리조트의 안전 캠페인을 후원, 스키 스쿨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킨더 플러스 스포츠 안전모와 조끼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한편, 킨더플러스스포츠 체조를 홍보할 예정이다.

페레로 아시아리미티드 한국지사는 “어린이들이 재미있고 안전하게 스키를 즐기면서 활동적인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인 ‘킨더 플러스 스포츠’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문의: 1588-1539

연락처

페레로그룹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