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영어 트렌드는 ‘Writing과 Winning’

뉴스 제공
로그인출판사
2013-12-30 10:20
서울--(뉴스와이어)--‘서술형 문제’가 내신 영어 시험에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될 2014년 영어 트렌드는 단연 라이팅(writing)이다.

라이팅은 목적에 따라 다양한 공부 방법이 있지만, 라이팅 학습자들이 공통적으로 필요한 학습 툴은 바로 ‘첨삭’이다. 선생님께 검사를 받자니 부끄럽고 틀리는 채로 계속 영작을 하자니 실력이 늘지 않아 인터넷 첨삭 지도 사이트도 성행하는 실정.

어학 전문 출판사 로그인은 2014년 영어 트렌드인 라이팅(writing)을 이기는(winning) 학습 방법으로 ‘셀프 첨삭 가이드북’ <이기는 영작문>을 지난 4월 발간해 큰 주목을 받았다.

<이기는 영작문>은 TOEIC, TOEFL Writing, SAT, 에세이, 내신 등 모든 영어 작문 영역에 꼭 필요한 영작 실수방지 가이드북으로 10년 넘게 영어 라이팅 첨삭 지도를 해 온 저자의 첨삭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이 책은 실수를 확인하고, 실수에서 벗어날 시크릿을 체크한 뒤, 바로 쓰는 3단계 스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현재 자신의 실력과 상관없이 차례를 보고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챙겨볼 수 있어서 당장 눈앞에 닥친 라이팅 시험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다. 차근차근 영작 실력을 기르는 학습자들에게도 꼭 한 권 옆에 두고 문장을 확인해봐야 할 ‘영작 실수 방지사전’이다.

로그인출판사 개요
이퍼블릭의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은 좀 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지식의 세계로 안내하고 연결해주는 창이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loginbook.com

연락처

로그인출판사
출판기획팀
박승희
02-2653-5131(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