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국내 최초 이케아마케팅 서적 출판 결정

2013-12-09 11:11
서울--(뉴스와이어)--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내년 이케아 국내진출과 관련하여 국내 가구업계 종사자들과 가구 및 인테리어관련 대학생들을 위해 이케아마케팅 서적을 출판하기로 결정했다고 9일 밝혔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관계자는 “이케아는 지난 달부터 채용설명회와 기업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각종 활동을 시작하였으나, 국내 가구업계는 그에 상응하는 준비들이 별로 없으며, 각기 따로국밥식으로 누가 무엇을 고민하고 대처방안을 연구하고 있는지 등에 관한 공유도 없어 도움이 될 만한 참고서적의 출판을 결정하였다”고 말했다.

책 제목은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이케아마케팅과 가구마케팅’이 될 것이며, 이르면 내년 1월 출간될 것으로 예상된다. 순차적으로 후속편 작업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그간 이케아와 국내 가구산업과 관련된 심층적인 연구성과들을 토대로 현실적이며 이해하기 쉽도록 스토리구성이 진행될 것이며 이케아마케팅을 통해 국내 가구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들을 함께 생각해 보는 참고서가 될 것이다. 또한, 국내 최초의 이케아마케팅, 가구마케팅 서적이라는 데 의의가 있고 가구점의 이야기도 포함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