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월드와이드, 콜롬비아 카르타헤나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개발 관리 협약 체결

- 중남미 지역 두 번째 콘래드 호텔, 카리바나 비치 앤 골프 콘도에 온 전세계 럭셔리 여행객들 환영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3-12-09 14:30
맥클린,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는 오늘 메가테라 콜롬비아(Megaterra Colombia S.A.)와 콜롬비아 카르타헤나에 위치한 250개의 객실을 갖춘 신축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관리 협약을 체결했다.

중남미 지역 두 번째 콘래드 브랜드 호텔이자 힐튼 월드와이드 가 관리하는 첫 번째 콘래드 호텔은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코스, 골프클럽, 스파, 해변 및 비치 클럽 등을 갖춘 콜롬비아 첫 럭셔리 리조트로 카리바나 비치 앤 골프 콘도 (Karibana Beach & Golf Condominium)의 일부가 될 것이다.

2015년 12월 31일 오픈 예정인 콘래드 카르타헤나는 풍부한 문화를 자랑하는 이 도시에 콘래드만의 스타일과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의 세계를 열어줌으로써 2016년 새해를 맞이 할 것이다.

힐튼 월드와이드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존 T.A. 반더슬라이스(John T. A. Vanderslice) 글로벌 책임자는,“카르타헤나와 같이 흥미로운 곳에 콘래드 호텔을 열게 된 것은 세계의 모든 관문도시와 인기있는 리조트 지역에 자리잡겠다는 콘래드 브랜드의 의도를 제대로 반영한 것이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는 전 세계 5개 대륙에서 온 손님을 모시며 멋스럽고 세련된 글로벌 럭셔리 여행객들에게 ‘온전히 나 자신일 수 있는 호사’라는 궁극의 럭셔리를 제공한다"라고 했다.

카르타헤나 성곽도시에서 20분 밖에 떨어져있지 않은 콘래드 카르타헤나는 중남미 여타 리조트와는 달리 세련된 콘도와 호텔숙박과 레저 시설이 독특하게 합쳐진 특별한 카리바나 비치 앤 골프 콘도의 한 부분으로 자리잡게 된다. 콘도 거주자들과 호텔 손님 모두가 9홀은 천연림에 또 다른 9홀은 카리브 해안을 바라보고 있는 니클라우스 디자인 (Nicklaus Desing) 18홀 골프코스 등 이 호텔의 시설과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카리바나 (Karibana) 리조트는 라커룸, 볼룸, 세미 올림픽 사이즈 수영장과 레스토랑에 갖춰진 골프 클럽과, 바, 레스토랑과 수영장을 갖춘 비치 클럽, 이벤트에 적합한 바닷가, 가족형 바닷가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형 바닷가 등 자연 그대로의 바닷가 3곳과 플렉시쿠션 (plexicushion) 테니스 코트, 세계 최고 수준의 스파, 카리바나와 구아예포 (Guayepo)강 주변 자연 생태계 투어와 최고급 식사를 갖추고 있다.

힐튼 월드 와이드의 대니 휴스 (Danny Hughes) 카리브, 멕시코, 중남미 담당 선임부사장은, “카르타헤나는 주민들의 따뜻한 정과 역사적인 주변환경, 훌륭한 문화유산을 지닌 멋있는 도시이다. 이 곳에 3번째 힐튼 월드와이드 호텔을 가져 올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고 콘래드 카르타헤나는 엘라귀또 (El Laguito) 반도에 위치한 유명한 힐튼 호텔을 완벽하게 보완해줄 것이다. 그리고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지닌 메가테라 콜롬비아 (Megaterra Colombia S.A.)와 함께 할 수 있게 된 것 또한 영광으로 생각한다” 라고 했다.

마이애미에 위치한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SB아키텍쳐 (SB Architects)가 디자인하고 칠레의 에스뚜디오 에체베리아 에드워즈 (Estudio Echeverria Edwards)가 실내 디자인을 맡은 콘래드 카르타헤나는 이미 훌륭한 카리바나 리조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이다. 국제공항에서 10마일도 안된 거리에 위치한 콘래드 카르타헤나는 유일무이한 개인화된 직관적인 서비와 세련된고 현지느낌이 물씬 풍기는 주변환경을 갖추고 손님들을 맞이 할 것이다.

GFG 증권의 레온 페레즈 (Leon Perez) 이사는, “지난 몇 년간 카리바나 개발 종합 계획을 면밀히 모니터링 한 우리는 이 호텔 부문의 엄격한 사업자 선정 절차를 관리하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브랜드는 카리바나가 그 동안 만들어 낸 레지던스 및 골프 시장에서의 우수한 수준과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그리고 우리는 진정 특별한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했다.

콘래드 카르타헤나에는 이그제큐티브 층 객실과 스위트룸을 포함한 250개의 객실 에 플러시천으로 된 침구, 업무실, 침실, 휴식실, 넓은 화장실, 최고품질의 개인용 에스프레소 머신, 프라이빗 바 등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만의 시그니처 편의물품 및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이그제큐티브 룸이나 스위트 룸에 머무는 특별손님들은 이 밖에도 가벼운 스낵과 음료를 종일 제공하는 호텔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콘래드 카르타헤나의 게스트들은 미팅룸, 식사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 등도 이용 가능하다. 약14,000 제곱피트의 특별한 미팅 공간에는 볼룸, 식전 행사 공간, 토론실 2곳, 중역 회의실 2곳과 유연하게 구성 가능한 회의실 6곳과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다. 멋스럽고 혁신적인 식사 공간으로는 시그니쳐 레스토랑 외에도 종일 식사가 가능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수영장에 있는 풀 바와 커피숍이 있으며, 이 밖에도 리조트 전체에 다양한 식사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여기에 실외 수영장과 휘트니스 센터까지 더해져 이 리조트의 시설을 완성시킨다.

카리바나 측은, “우리는 힐튼 월드와이드와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브랜드와 함께 카르타헤나에 이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를 함께 개발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카르타헤나에서 이미 30년간 성공적인 경영을 해오고 있는 힐튼 월드와이드는 카리바나 비치 골프 리조트 앤 콘도미니엄에 추가되는 새로운 호텔의 가장 이상적인 운영자라고 생각된다. 그리고 우리는 최고급의 호스피탈리티를 제공하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능력에 대한 믿음 또한 가지고 있다. 카르타헤나가 점점 더 국제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카리바나가 제공하는 완벽한 휴가 경험을 누리기 위해 올 것이라 기대한다. 그리고 세계 최고의 호텔 운영사인 힐튼 월드와이드와 경영 협약을 맺을 수 있게 힘써준 GFG증권에 감사한다”라고 했다.

콘래드 카르타헤나 또한 회원들이 이 호텔에 머문 기간에 맞게 포인트와 마일리지® 를 적립하고 이 포인트로 혜택을 누릴 수 없는 블랙아웃 날짜 없이 전세계 4천여 호텔에서 무료 숙박이 가능한 유일한 게스트 보상 프로그램인 힐튼 H어너스 (Hilton HHonors®)에도 참여하게 될 것이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현재 콜롬비아에 5개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힐튼 보로타 (Hilton Bogota), 힐튼 카르타허나 (Hilton Cartagena), 힐튼 보고타의 앰배시스위트 (Embassy Suites by Hilton Bogota), 힐튼 카르타헤나의 햄튼호텔 (Hampton by Hilton Cartagena) 그리고 힐튼 바랑뀌야의 햄픈 호텔 (Hampton by Hilton Barranquilla).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대란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onradhotels.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콘래드 카르타헤나의 모습이나 추가적인 정보를 얻고자 하는 미디어는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콘래드 호텔앤리조트(Conrad Hotels and Resorts)에 대하여
콘래드 호텔앤리조트 (Conrad Hotels & Resorts ) 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균형을 추구하며 최상의 호화로움이란 ‘당신이 중심이 되는 럭셔리’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세계 5개 대륙에 24개 호텔을 거느린 콘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탁월한 입지와 현지 분위기를 살린 고급스러운 환경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맞춤식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콘래드 컨시어지’ 앱( Conrad Concierge App )으로 제공되는 직관적인 서비스는 손가락 터치만으로 룸 서비스, 모닝콜 주문은 물론 맞춤형 베개 요청, 식당 및 스파 예약까지 콘래드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콘래드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향후 12개 호텔이 추가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www.conradhotels.com 서 호텔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브랜드 관련 상세 정보도 온라인 http://news.conrad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힐튼 월드와이드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써, 럭셔리 풀서비스 호텔· 리조트에서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94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세계 유수의 숙박 브랜드는 총 90개 국에 66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000여 개의 호텔이 관리, 프렌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배시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힐튼 H어너스 (Hilton HHonorsTM)라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hiltonworldwide.com 에서 확인 가능하며, 힐튼 월드와이드의 SNS로는 www.facebook.com/hiltonworldwide, www.twitter.com/hiltonworldwide, www.youtube.com/hiltonworldwide, www.flickr.com/hiltonworldwide 그리고 www.linkedin.com/company/hilton-worldwide 등이 있다.

메가테라 콜롬비아 S.A. (Megaterra Colombia S.A.)에 대하여
1988년부터 메가테라 콜롬비아는 다양한 관리 기법을 활용하고 협력을 통해 건축투자를 빠르게 발전시켜왔다. 견고한 기업으로 설립된 덕분에 1997년 메다테라 콜롬비아는 부동산 투자에 초점을 맞춤으로서 이미지에 변화를 가져왔으며 이 때문에 상호 또한 메가테라 S.A 투자 및 건설 그룹 (Megaterra S.A. Grupo de Inversión y Construcción)으로 변경했다. 메가테라는 파나마 토지개발에도 개입되어 있다.

GFG에 대하여
GFG 증권 (GFG Securities, LLC, 금융산업규제기구 “FINRA” 회원)은 소규모 부동산 투자은행으로 호텔 운영사에 자문서비스와 국내 및 해외 부동산 개발업자들에게 대출& 자기자본 모금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로리다 마이애미에 본사를 두고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지국을 두고 있는 GFG 증권은 소규모 기관들과의 친밀성으로 효율적인 현지 및 해외 거래를 가능케 하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 GFG는 미국, 캐나다, 중남미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평균 5천만 달러에서 5억 달러에 이르는 거래를 성사시키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fgsecurities.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카를라 비스콘티(Karla Visconti)
힐튼 월드와이드
+1 786 866 7240
karla.visconti@hilton.com

존 월스 (John Walls)
힐튼 월드와이드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