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꾸준한 성장 통한 가맹점 확대 및 지사 설립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3-12-10 11:42
용인--(뉴스와이어)--호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선팅(일명: 자동차 틴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 틴트어카 코리아는 2009년 국내에 론칭한 이후, 해마다 꾸준한 성장을 통해 전국 각 지역에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13년 11월과 12월에는 수도권(안인철 지사장)을 비롯하여 충청도와 대전(신명근 지사장), 전라도(유태영 지사장), 경사도 및 부산(강진호 지사장)을 포함하여 총 4개의 지사 협약을 체결하였다.

각 지역의 지사장들은 “자동차애프터마켓에 20년 이상 종사한 베테랑으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틴트어카를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들도 앞으로 많은 기술과 영업 노하우를 얻을 수 있어 가맹점을 직접적으로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틴팅시장의 새로운 비전과 도전정신을 통해 신바람 나는 붐을 일으키겠다. 가맹점과의 소통으로 많은 활성화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틴트어카코리아 정수희 대표는 “가맹점 모집과 더불어 가맹점 관리를 위해 생긴 각 지역의 지사는 (주)틴트어카코리아와 유기적인 체계를 설립하여 더욱 활성화되고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회사가 될 수 있다”고 말하며, “지사 설립과 더불어 가맹점 관리에 있어 역할분담이 되어 (주)틴트어카코리아 본사는 앞으로 마케팅과 고객관리에 더욱 주력할 수 있어 2014년이 어느해보다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지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틴트어카코리아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tintacarkorea)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과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