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파크리오 148㎡ 한강 보이는 월세 매물 의뢰돼

2013-12-12 16:33
서울--(뉴스와이어)--잠실청운부동산에 파크리오 아파트 148㎡(45평형) 월세 매물이 의뢰되었다. 보증금액은 4억 5천만원이며 임대료는 월 150만원이다.

청운공인 김병수 대표는 “한강이 보이는 깨끗한 매물이다. 앞뒤 공간이 넓어 사생활 보호와 시원한 느낌을 준다“고 말하였다. 매물의 최대 장점은 융자가 없다는 것이다. 의뢰인은 ”로열층이고 실내 전부 확장 공사를 하였다. 직접 거주하면서 집을 최대한 깨끗이 써서 임차인이 만족하실 것 같다”고 말하였다. 입주 일자는 협의할 수 있다.

잠실리센츠 매매 물건도 등장했다. 가격은 9억 5천만원으로 전세 안고 매수 가능하다. 햇빛이 잘 들어서 종일 환하다는 장점이 있다. 청운공인 김명옥 실장은 “초역세권이며 전망도 우수하다. 실내도 확장되었다”고 설명했다.

잠실1단지 잠실엘스아파트 필로티 반전세 매물도 등장하였다. 청운공인 박근희 실장은 “이 매물도 초역세권이다. 공원 조망까지 가능하여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하였다. 이 반전세 매물의 의뢰 가격은 보증금 5억 1천만원이고 월세는 55만원이다. 남향이고 확장 공사도 완료되어 필로티를 선호하는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청운공인 대표는 “올해 12월 31일이 양도소득세 한시 감면 조세특례제한법 시행령의 효력 종료일이다. 그래서 매수 수요 문의가 많은 편이다. 의뢰된 월세나 반전세 매물은 겨울 방학 수요 문의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청운공인중개사사무소 개요
잠실청운공인중개사사무소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잠실지역 아파트를 전문적으로 중개하고 있는 부동산중개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ZAMSIL.com

연락처

청운공인중개사사무소
김병수
02-425-7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