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개발, 의료관광 마케팅 전문가 선발 및 협력병원 모집

뉴스 제공
국제무역개발
2013-12-12 16:44
전국--(뉴스와이어)--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는 국제무역개발은 최근 보건복지부로부터 외국인환자 유치업자 허가(등록번호 : A-2013-01-02-1009)를 취득하고 본격적으로 의료관광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민체력센터 및 원자력병원과 협약을 맺고 외국인환자를 유치하기로 하였으며, 협약에 의하여 외국인 환자들이 국제무역개발을 통하여 건강검진을 받는 경우 10%~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검진 후 정밀 검사나 수술이 필요한 경우 신속한 의료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 시간의 제약이 있는 외국인 환자에게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국민체력센터는 수영의 박태환 선수와 같이 국가대표 선수들의 건강검진을 전담하는 기관으로 다른 검진센터에서 제공하지 않는 스포츠 재활이나 만성피로 및 노화방지 등의 피지컬 검진도 실시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암 전문 기관인 원자력병원의 경우 모든 검진에 전문의가 진단을 하고 있어 정확한 검진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과 암 진단 및 치료에 있어 완벽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국제무역개발은 점차적으로 국내에서 가장 우수한 병원들과 협약을 맺어 의료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며, 외국인환자도 미국이나 캐나다만이 아니라 세계의 여러 국가로 마케팅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따라서 국제무역개발원은 일본, 중국, 러시아, 베트남, 몽골,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아랍에미리트 외 여러 국가에 마케팅을 전담할 전문가를 선발하고 있다. 자격은 현지 국가에 살았거나 현지 사정에 능통한 사람으로 한국의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현지 국민에게 마케팅 할 수 있으면 된다.

또한 국내 병원의 경우에도 성형외과, 치과, 안과, 피부과, 척추질환, 산부인과, 불임, 한방 등 모든 분야에서 외국인 환자 유치를 희망하는 우수한 병원과 협약을 통하여 공동으로 의료관광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제무역개발이 진행하고 있는 의료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 (www.itd.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케팅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협약을 희망하는 병원은 070-4829-1500으로 연락하면 된다.

국제무역개발 개요
국제무역개발은 한국과 미주지역의 무역거래를 주로 하는 기업으로 전문화된 국제무역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국제무역개발: http://itd.co.kr/kr

웹사이트: http://www.itd.co.kr

연락처

국제무역개발
홍보팀
이동길
070-4829-1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