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la의 I-Speed(R) PCB 재료의 상업적 생산을 아시아 시장으로 확장

- Isola는 또한 저손실, 고속 디지털 재료 개발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가격 인하 발표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3-12-16 17:00
챈들러, 애리조나주--(뉴스와이어)--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 시장의 선두주자인 Isola Group S.a.r.l. (이하 ‘Isola’)은 저손실 I-Speed 재료 제조 공장을 아시아 지역으로 성공적으로 이전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보는 I-Speed 제품의 수요 증가에 따른 것이었습니다. 아시아 지역에 제조공장을 둠으로써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지역에 소재한 PCB(인쇄회로기판) 제조업체에 I-Speed 제품을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Isola I-Speed 제품은 Isola의 핵심 고속 디지털 제조 센터인 대만 양메이에 위치한 제조 공장에서 생산될 것이다. I-Speed 제품은 미국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위치한 공장에서도 계속 생산될 예정이다.

Isola의 CEO인 Ray Sharpe는 “아시아 지역으로의 생산 확대는 아시아 시장에서 I-Speed의 가격을 낮출 뿐만 아니라 이번 전환점을 통해서 리드 타임을 줄이고 고객이 시장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Isola의 FR408HR 제품보다 넓은 대역폭을 필요로 하는 I-Speed는 PCB 설계용 고속 디지털 재료이다. I-Speed의 경우 시차주사열량계(DSC)를 사용한 유리전이온도(Tg)는 180℃이며 분해 온도는 326℃이다. I-Speed는 Z축이 팽창할 때 10~20% 감소하고 Isola의 기존 제품에 비해 유전 손실은 15~25% 개선되었다. I-Speed는 동급 최강 CAF 내성을 제공하며, VLP-2, 표면 거칠기(Rz)가 2um인 동박의 편평한 구리를 기본 사양으로 한다. I-Speed는 IS415, FR408, FR408HR와 Giga(TM) 제품과 같은 UL 제품군이다.

점점 까다로운 설계 요구사항에 대응하고자 대역폭이 크고 신뢰성이 높은 제품을 찾고 있는 OEM 업체들에게 I-Speed가 가진 제품 특성과 경쟁력 있는 가격 및 확장성 제공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I-Speed는 인터넷 인프라, 클라우드, 전자통신, 군사, 항공우주, 무선 통신, 의료 분야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I-Speed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bit.ly/YjrMJB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만 Isola의 제조역량에 대한 내용은 http://bit.ly/1hPbf8W 에서 비디오로 시청할 수 있다.

Isola 소개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의 설계,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주력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이다. Isola가 생산하는 고성능 재료는 정보통신 인프라, 컴퓨터/네트워크, 군사, 의료,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정교한 전자기기에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에서 볼 수 있다.

Isola Group 개요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다층 고급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를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Tiffany C. Zinn
글로벌 마케팅 홍보 부장
Isola Group
+1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