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포인트, 후지쯔 무선 칩셋 ANT 테스트 속도 높이는 소프트웨어 출시

- ANT칩셋으로 무선 기기 검사를 더 신속하고 쉽게

뉴스 제공
LitePoint
2013-12-17 07:00
써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선 테스트 솔루션 제공업체인 라이트포인트(LitePoint®)는 ANT의 멀티모드(LTE/3G/GSM)무선 칩셋인 ANT30및 ANT40을 테스트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엑세스 네트워크 테크놀로지(Access Network Technology Limited, ANT) 및 후지쯔(Fujitsu Limited)와 제휴를 맺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ANT 칩셋을 사용하는 무선 기기를 빠르게 테스트할 수 있게 한다.

미노루 사카타(Minoru Sakata) ANT 사장 겸 후지쯔의 네트워크 제품사업부장은, “라이트포인트와 함께 ANT칩셋을 위해 최적화된 매우 빠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솔루션은 ANT의 칩셋을 마케팅하고 판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후지쯔 및 ANT칩셋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자사의 제품 테스트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게 해 줄 것이다”라고 했다.

라이트포인트의 브래드 로빈(Brad Robbins) COO는 “ANT와 파트너가 되어 후지쯔를 포함한 ANT 고객들이 제품출시 기간과 테스트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ANT와의 파트너십은 스마트폰과 기타 무선 제품 제조업체들이 사용하는 주요 칩셋을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이다”라고 말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여러 셀방식의 기기 동시 테스트 부문에 있어 업계를 선도하는 플랫폼인 라이트포인트IQ엑스트림 (IQxstream®)에서 활용돼, 기기 제조업체들이 자사의 제품을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정확하게 검증하고 측정할 수 있게 한다.
후지쯔 또한 라이트포인트IQxstream®을 제조 중인 자사의 무선 제품 검증 및 측정 테스트 플랫폼으로 채택했다.

라이트포인트에 대하여
라이트포인트는 테라다인 (Teradyne, Inc.,NYSE:TER)의 전액출자 자회사로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라이트포인트는 무선 기기, 소비자가전, 계약된 생산업체, 무선통합 서킷 설계자를 위해 우수한 무선 테스트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지원한다. 라이트포인트 솔루션을 통해 전세계 수십억 대가 넘는 무선기기가 최적화되었으며 작동검증을 받았다. 라이트포인트의 제품은 개발 및 대랑 생산에 사용돼 고객들의 투자수익을 증대시키고 시장출시기간을 단축시키며 제조 수율을 높이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킨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litepoint.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ANT에 대하여
엑세스 네트워크 테크놀로지 (Access Network Technology Limited)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업계 최고의 모바일 터미널 플랫폼 제품을 전세계에 제공함으로써 즐겁고 안전한 연결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tepoint.com

연락처

라이트포인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브래드 포스톤(Brad Poston),
+1 408-456-5000
brad.poston@litepoint.com
www.litepoint.com

테라다인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앤드류 블랜차드(Andrew Blanchard),
+1 978-370-2425
investorrelations@terady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