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Brasil 및 Xtera, 브라질 동북부 G.653 분산 이동 파이버에 100G 광학 네트워크 배치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3-12-18 14:45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브라질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네트워크 운영업체인 TIM Brasil이 브라질 동북부의 장거리 전송 인프라에 광학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 기업인 Xtera Communications, Inc.의 100G 광학 네트워킹 장비를 선정하여 배치했다.

이 인프라는 1,000km 이상 확장이 가능한 지상 DSF(Dispersion-Shifted Fiber)를 사용하여 Bahia와 Ceará 의 주도인 Salvador 와 Fortaleza를 연결한다. Fortaleza는 또한 브라질과 북미 및 유럽을 연결하는 여러 고용량 해저 케이블의 랜딩 포인트이기도 하다. Xtera의 100G 솔루션으로 TIM Brasil은 이 루트의 이전 실행능력보다 10배의 용량 증가를 달성할 수 있다.

TIM Brasil의 유선 및 전송 네트워크 담당 이사인 Cicero Olivieri는 “혁신에 대한 투자로 까다로운 연결에서 최소한의 재생성으로 4 Tbit/s 의 용량을 달성한 최초의 운영업체가 되었으며, TIM의 브라질 전체로 네트워크를 개선하여 확장하려는 공약이 강화되었다. 이에 따른 혜택은 당사의 고객사뿐만 아니라 월드컵과 올림픽 중계 시 Fortaleza의 해저 케이블을 통과하는 트래픽에 대한 신뢰성 있고 견고한 지상 연결을 필요로 하는 국제 파트너사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배치로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고용량 백본 인프라에 대한 Xtera의 100G 솔루션의 가치가 돋보인다. 당사의 라인 파이버 내의 분산 광학 게인을 기반으로 하는 현장에서 입증된 첨단 통합 Raman 광학 증폭 기술로 TIM Brasil은 용량을 10배 늘릴 수 있었다. 이는 원래 STM-16 신호를 전송하는 단일 파장용으로 설계된 파이버 플랜트에서 달성되어 TIM Brasil 의 광학 파이버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었다. Xtera는 TIM Brasil 및 현지 실행 파트너사인 Tellabs do Brasil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시스템의 배치와 트래픽 마이그레이션에 따른 문제를 효율적으로 처리했다”고 말했다.

DSF는 크로매틱 분산 보상에 대한 필요 없이 광학 파이버 감쇠가 최소화(1550nm 지역에서) 되는 파장에서 단일 파장 전송을 가능하게 하도록 표준화된(ITU-T G.653) 파이버 유형이다. WDM(Wavelength Division Multiplexing)의 도래로, DSF는 고용량 연결에 대해 바람직하지 못한 선택이 되었다. 100G 코히런트 감지 및 소프트 디시전 포워드 오류 시정에 추가하여, Xtera의 Nu-Wave Optima™ 는 비선형성의 양을 최소화하고 DSF 파이버가 전송하는 양을 극대화하는 첨단 Raman 분산 광학 증폭을 특징으로 한다.

Xtera의 Nu-Wave Optima¢â 플랫폼은 장거리, 무중단, 국지적 중단 해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함으로써 총 보유 비용을 낮추도록 설계된 고유의 모듈식 광전송 시스템이다.

입증된 다목적의 Nu-Wave Optima™ 플랫폼은 실제 네트워크 조건에서 Xtera의 고용량용 장거리 광학 네트워킹용 XWDM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는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30 Gbaud 기술을 Raman 증폭을 기반으로 하는 업계 최첨단의 라인 장비와 결합함으로써 가능하다. 지상 백본 네트워크용인 Nu-Wave Optima™ 장비는 4,500km 이상에서 15 Tbit/s, 중간 재생성없이 1,500 km 이상에서 64 Tbit/s 의 비할 데 없는 라인 용량을 제공한다. 무중단 애플리케이션에서는 370km 이상에서 최근 15 Tbit/s가 전송되었다.

TIM Brasil 관련 정보

TIM은 브라질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네트워크 운영업체이다. 현재 7,310만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27.11%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브라질 시장에서 2위의 자리를 굳히고 있다. 이 성과는 이 기업의 혁신적인 서비스의 결과이며, 그에 따라 TIM은 Data Popular Institute의 설문에서 중간 층이 가장 선호하는 네트워크 운영업체가 되었다.

또한 TIM은 네트워크와 고객 서비스 품질에 중점을 둔다.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 동안 이 회사는 110억 BRL 을 투자할 계획이다. 네트워크를 확장하려는 계획에서 TIM Fiber 또한 2009년 Intelig, 2011년 AES Atimus 를 인수하여 리오와 상 파울루에서 5,500km의 광통신을 보유하게 되었다. 또한, 이 기업은 LT Amazonas와 함께 Amazonas, Pará 및 Amapá 에 광통신 네트워크를 설치하여 브라질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지역 중의 한 곳에 디지털의 세계를 제공하려 한다.

TIM은 BM&FBOVESPA 의 통신업계에서 유일한 회사이다. 회사에 대한 “Novo Mercado”은 회사 거버넌스의 최상위 수준이다. 이는 또한 BM&FBOVESPA에서 기업 지속성 지수(ISE) 및 탄소 효율 지수(ICO2)의 일부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im.com.br, www.tim.com.br/ir, www.twitter.com/timbrasil 또는 www.facebook.com/timbrasil에서 볼 수 있다.

Xtera Communications Inc.관련 정보

Xtera 는 최고의 역량, 도달, 보안 및 가치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에 특화되어 있다. Xtera는 전세계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에게 광 네트워킹과 WAN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Xtera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지상, 해저, 롱-홀, 지역 광 네트워킹 솔루션 및 WAN 최적화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되며 다섯 개 대륙에 모두 배치되어 있다. Xtera의 광 네트워킹 솔루션으로 서비스 제공업체는 새로운 배치로 시장 확대와 가속화를 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인 업그레이드로 기존 네트워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Xtera의 WAN 최적화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인텔리전트하며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을 방문하거나 LinkedIn(http://www.linkedin.com/company/xtera-communications?trk=hb_tab_compy_id_23596), Twitter(https://twitter.com/xtera), Facebook(https://www.facebook.com/XteraComm) 및 YouTube(http://www.youtube.com/user/Xtera812)를 통하여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Bertrand Clesca
Xtera Communications
T +1 972 649 5135
T +33 1 45 48 15 67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