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 대회 수상자들, 한국 치과 방문

- 수상자들, 치과 홍보대사로 위촉

- 세계미녀스타가 방문한 한국치과 어디?

서울--(뉴스와이어)--세계 각국의 미모와 재능을 셰계슈퍼탤런트 대회가 지날 10월말 경기도 고양시 일산 빛마루 스튜디오에서 성황리 개최되었으며, 이들 중 대회수상자들이 다시 한국을 찾았다.

1위를 차지한 미스 인도 스리쉬티라나와 3위인 미스 카자흐스탄 에브제니아 클리쉬나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한국의 뷰티의료 분야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며 한국의료를 체험하기 위해 화이트치과를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을 다시 찾은 이유에 대해 “한국의 의료서비스가 매우 뛰어나고 뷰티관련 의료서비스의 경우 세계 최고 수준이기 때문이다”며 “특히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화이트치과 김행철 원장에게 큰 신뢰를 느꼈다”고 말했다.

화이트치과 김행철 원장은 이번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으며 섬세한 심사로 미래의 글로벌스타를 발굴하는 데 일조했다.

한국을 방문한 미녀들은 화이트치과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한국의 선진 의료서비스를 세계 각국에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뷰티치과의 리딩브랜드인 화이트치과를 알리는 동시에 의료 한류바람을 일으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행철 원장은 “이번 대회에서는 유독 아름답고 재능있는 미녀들이 대거 참가했다”며 “특히 1위와 3위를 차지한 두 미녀는 한국 문화에도 관심이 많아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고 밝혔다.

연락처

화이트치과
홍보국
이준영 팀장
010-3260-17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