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미디어 유밥(ubob), ‘2013 스마트앱어워드’ 전문교육 부문 최우수상 수상
- 스마트러닝 ‘유밥(ubob)’,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3 스마트앱어워드’ 전문교육 부문 최우수상 수상
올해로 4회째인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로 발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유밥(ubob)’ 스마트러닝 앱은 디자인, UI/UX, 서비스, 콘텐츠 등 8개의 평가지표에서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아 스마트앱어워드 전문교육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유밥(ubob) 스마트러닝 앱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스마트패드 등의 스마트기기뿐만 아니라 PC에서도 학습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으로, 20~30분 분량의 강좌 1만5,000여개를 학습할 수 있다. 각종 스마트기기 및 PC 간의 학습진도 연동은 기본이다.
유밥(ubob) 스마트러닝 앱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강좌 분야로는 경영직무, 자기계발, 비즈니스 스킬, 리더십, 영어·일본어·중국어, 인문교양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밥(ubob) 스마트러닝 앱의 주요 특징으로는 검증된 고품질 콘텐츠 제공, 강좌 동영상 다운로드 및 오프라인 학습지원,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 학습시에도 진도 연동, 강좌 속도 조절기능, 한 번의 클릭으로 바로 학습 등 자기주도 학습 및 일터학습을 지향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기업 및 공조직을 주요 고객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유밥(ubob) 스마트러닝 앱은 고객의 특징과 니즈에 따른 맞춤화된 앱을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임준철 인더스트리미디어 대표이사는 “혁신적인 국내 대기업들이 과거의 고용보험 이러닝 대신 유밥(ubob) 스마트러닝을 적용하는 케이스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 이것은 이미 일상 생활의 필수품이 되어 버린 스마트폰을 정말 스마트하게 활용하는 측면이 있다. 인더스트리미디어는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연구개발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리겠다”고 밝혔다.
인더스트리미디어 개요
스마트러닝은 이제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퓨터가 있는 자리에서만 학습이 가능했던 기존 이러닝의 한계를 넘어서, 그야말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전천후 유비쿼터스 러닝이 가능하다. 인더스트리미디어는 이러한 급변하는 ICT 환경에 발맞추어 직무 교육 컨텐트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스마트러닝 교육 전문 기업이다.
스마트앱어워드 2013: http://www.kipfa.or.kr/WebSmart/Winner/Award/2013/...
웹사이트: http://www.ubob.com
연락처
인더스트리미디어
영업본부
강금만 부사장
02-2183-3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