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비즈, 프랜차이즈 창업 인큐베이팅 전문가 과정 개설

뉴스 제공
지노비즈
2013-12-24 09:1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창업전문가 그룹인 지노비즈(주)는 국내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들과의 제휴 및 업무협약 추진을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가 육성과정을 개설키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전문가 육성과정은 내년 1월부터 시행될 예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예비 창업전문가를 모집 중이다.

모집 대상은 프랜차이즈 본사 설립 희망자를 포함해 프랜차이즈 본부 임직원, 창업 컨설턴트 희망자, 기타 예비 창업자 등이다.

교육진행은 지노비즈(주) 성기호, 김수혁 대표이사가 맡게 되며, FC창업지원센타, 창업마케팅 팀장, 인큐베이팅 연구소 소장, 창업몰 경제연구소 소장 등 업계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교육내용은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시스템과 프랜차이즈 전개 방법 및 체크리스트를 공개하고, 점포개발 시스템과 상권 및 입지분석 점포개발 실무, 가맹계약서, 정보공개서 등 프랜차이즈 관련 법률 실무에 대한 것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성기호 대표는 “최근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이 급속히 성장해 경제의 중심적 역할을 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국내 경제 및 금융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개설됐다”며 “국내 예비 창업자들 및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창업을 시작하는데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노비즈(주)의 창업 전문가 교육과정을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는 FC본부구축 상담 지원과 가맹개설 인프라 구축 및 네트워크 연계에 대한 혜택이 지원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지노비즈(주) 인크루팅 담당자 임채린 과장(02-3442-46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노비즈 소개
지노비즈(주)는 프랜차이즈 창업 및 인큐베이팅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ginnobiz.com

연락처

지노비즈(주)
경영지원팀
김수경 과장
02-3442-4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