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내부식성 강화 ‘올 스테인리스’ 유압형 환풍기 출시

- 녹은 물론 열과 먼지에도 강해 가혹한 환경서 사용 가능

뉴스 제공
한일전기
2013-12-26 10:08
서울--(뉴스와이어)--모터명가 ‘한일전기㈜’(대표 김영우 www.hanilelec.co.kr)가 국내 최초의 ‘올 스테인리스’ 유압형 환풍기인 ‘EKSS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유압형 환풍기를 개선한 고급형 제품인 ‘EKSS 시리즈’는 환풍기의 날개와 몸체부에 올 스테인리스를 채용해 내부식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방식기 및 건축자재, 자동차, 외장재 등 다양한 용도로 많이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STS-304’ 재질로 녹은 물론 내열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다.

환풍기의 핵심 부품인 모터 역시 ‘IP55’ 방수등급을 획득한 모터를 사용해 방수는 물론 먼지에도 강하며 섭씨 155도에서도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절연등급 F종’으로 가혹한 작업환경에서도 정상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음식점과 창고 등의 일반적인 환경뿐만 아니라 축사, 공장, 목욕탕, 찜질방, 해안지역 상가 등 환풍기가 작동하기에 열악한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EKSS 시리즈는 소음에 대한 사용자의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저소음 설계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새롭게 개발된 저소음 날개의 채택으로 환풍기 작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억제했다.

EKSS 시리즈는 날개 크기별로 ‘EKSS-30000’, ‘EKSS-35000’, ‘EKSS-40000’ 등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EKSS-30000’와 ‘EKSS-40000’ 모델은 기술표준원의 ‘KS 인증’을 획득했다. 내년 5월 중에는 소형 사이즈의 ‘EKSS-20000’과 ‘EKSS-25000’이 출시될 예정이다.

전국 한일전기 서비스센터를 통해 1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으며 전국 한일전기 대리점 및 한일전기 직영쇼핑몰 ‘마이한일’(www.myhanil.co.kr)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일전기 소개
한일전기 그룹은 1964년 설립이래 펌프, 환풍기, 선풍기, 가습기, 믹서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을 제일로 삼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

연락처

한일전기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