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내부식성 강화 ‘올 스테인리스’ 유압형 환풍기 출시

- 녹은 물론 열과 먼지에도 강해 가혹한 환경서 사용 가능

서울--(뉴스와이어)--모터명가 ‘한일전기㈜’(대표 김영우 www.hanilelec.co.kr)가 국내 최초의 ‘올 스테인리스’ 유압형 환풍기인 ‘EKSS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유압형 환풍기를 개선한 고급형 제품인 ‘EKSS 시리즈’는 환풍기의 날개와 몸체부에 올 스테인리스를 채용해 내부식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방식기 및 건축자재, 자동차, 외장재 등 다양한 용도로 많이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STS-304’ 재질로 녹은 물론 내열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다.

환풍기의 핵심 부품인 모터 역시 ‘IP55’ 방수등급을 획득한 모터를 사용해 방수는 물론 먼지에도 강하며 섭씨 155도에서도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절연등급 F종’으로 가혹한 작업환경에서도 정상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음식점과 창고 등의 일반적인 환경뿐만 아니라 축사, 공장, 목욕탕, 찜질방, 해안지역 상가 등 환풍기가 작동하기에 열악한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EKSS 시리즈는 소음에 대한 사용자의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저소음 설계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새롭게 개발된 저소음 날개의 채택으로 환풍기 작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억제했다.

EKSS 시리즈는 날개 크기별로 ‘EKSS-30000’, ‘EKSS-35000’, ‘EKSS-40000’ 등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EKSS-30000’와 ‘EKSS-40000’ 모델은 기술표준원의 ‘KS 인증’을 획득했다. 내년 5월 중에는 소형 사이즈의 ‘EKSS-20000’과 ‘EKSS-25000’이 출시될 예정이다.

전국 한일전기 서비스센터를 통해 1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으며 전국 한일전기 대리점 및 한일전기 직영쇼핑몰 ‘마이한일’(www.myhanil.co.kr)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일전기 소개
한일전기 그룹은 1964년 설립이래 펌프, 환풍기, 선풍기, 가습기, 믹서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을 제일로 삼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

연락처

한일전기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팀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